Animated Spinning Kunai - Naruto
01
카테고리 왼쪽 짝대기 세 개 그 외 오른쪽 상단
Slide 1 Slide 2 Slide 3
효월 일기 09
FF14

 

 

 

토벌전 가기 전에 얘네랑 옷 맞춤 ㅎㅎ

 

미쳤군

 

귀엽다 ㅋㅋ

 

아니 애들아 니들끼리만 옷 맞추고

혹시 저 왕따 당하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누라 정말 다행이에요 ^^~

 

 

ㅋㅋ

똘추 (호감)

 

 

 

개극혐

돈벌레 집

 

오라오라맞짱오라!!!!

놀랍게도 벌써 던전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별 거 없었던듯 ezez

사실 당연함 고수들이랑 같이 감

 

이제 얘네도 제 옆에서 같이 싸워준다니 감격스럽네요 그래 다 같이 조뻉이 돌자고

 

 

뭘 평온히 잠들어 비명 지르면서 지옥가삼.

 

 

뭐긔?

꼬마마법사도레미에 이런 거 나오는데

 

시발 죽을 줄 알았다

 

아니었긔 하이델린 빙의였긔

 

달로 가게될 줄은 알았지만 얘랑 갈줄은 몰랐는데

 

진짜 레전드개폐급쓰레기악귀

 

그래 계속 해봐

니랑 맞짱 안 떠주는 수가 있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아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음 그렇군

 

 

내가 가야지.

두 명 나한테 붙어.

 

 

두 명 나한테 붙으라고 한 명도 ㄱㅊ

아니 애들아 저쪽 두명인데 2:2는 해야지

나 혼자 2:1 뜨라고?

 

 

아니 ㅅㅂ 실화야?

나 혼자 폐급멧돼지랑 정병광대 받으라고?

여기 잘 막아봤자 쟤들 못 막으면 다 뒤지는데?

황당하네.

 

 

 

 

오오오

 

오오오??

달에 왜 거인귀신 나오지

할아버지는 분명 내가 헤치웠을텐데?

에메버지 죽으면 이제 안 나오는 거 아니었음?

 

 

달에서도 대기중인 리무진 아저씨

든든하다

 

 

와 뭐야 봉인 이펙트 에반게리온스러워서 설렘 ㅋㅋ

 

그럼 감시자는 여기서 혼자 사는 거임?

외로우시겠어요

 

 

조뺑이 의뢰 수락~!

 

 

저도 다 저 먹고 살자고 하는 일입니다

 

 

아니 멧돼지랑 광대가 벌써 다가오고 있다고? 달 왤케 좁음;;

 

 

 

뺑이 도는데 환영들이 자꾸 개큰 혼잣말함

 

갑자기 금개 등장

컬파라든가 헤어스타일이라든가 민필리아 아님?

민필리아가 금개가 됐다고? ㅁㅊ

이러고 있으니까 동굴님이 자기도 민필리아로 의심했는데 그건 아니라고 하네요

 

 

환영들이 계속 개큰 정신병 나한테 발싸함

여러분은 이미 죽으셨고 저는 뭐 해드릴 게 없네요

죄송하지만 산 사람은 살아야죠

가세요

 

 

아젬이 뭔데

 

헐!! 할아버지의 친구인가?

친구가 있었군...

 

 

아~~~~~

솔직히 저 이름 절대 못 외울 것 같아서 2번 골랐어요

고대인 님들 이름 너무 기삼

 

웃기신가요

친구분때문에 저 정말 힘들었습니다

 

짭이랑 똑같으신 것 같아요

이거 칭찬 아닌가?

 

아니 이렇게 기억도 있고 대화도 가능하면 사실상 죽은 게 아니지 않아?

커신으로 계속 살아가는 수준인데

 

 

ㅁㅊ 멧돼지경보가 벌써!!!!!!

 

 

어 나 이 말 칠흑때도 들어봤는데

가짜의 기억이 남아있으시군요

저희 정도면 친구죠

 

 

금 개를 타고 이동한다니...

라라펠일덴 ㅇㅇ ㄱㄱ!! 이럈는데 183 토끼가 되니까 좀 미안하네요

그치만 귀엽다

 

 

 

그래 토벌해줄게

 

죽이고 싶다 니를

 

ㅈㄴ 즐거워보여서 죽여주기 싫다

 

와 어떡하지 어떻게.....

쳐죽이고 싶은데 죽여주면 좋아할 것 같아서 죽여주기 싫은 상황이 존재할수가.....................

진짜 개빡친다 하.....................

맞짱 떠주기 싫음

 

 

쌍으로 개지랄을 하네 그럼 뒤져 ㅅㅂ

 

응?

갑자기 진짜 자살함

응?

 

 

뭐임?

 

하데스가 뭔데

동굴님이 말해줬는데 또 까먹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에메트셀크였던 것 같음

제발 이름 하나만 써

 

온다

시작된다

거대 맞짱이

 

뭔 맵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처음보는 기믹 나와서 소리지르면서 겜함

이게 뭐긔!!!!!!!!

그치만 고수 빛전 n명 파초해서 답안지 베끼면서 컷했어요 개꿀~

 

나중에 혼자 갈때 얼마나 뒤질지 벌써 두렵다 제발 나 힐러 무작 돌릴때 안 걸리길

 

 

죽을때까지 정신병 계속 발싸함

 

 

드디어 정병광대 컷

 

독백을 길게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컷한듯

그래 이 정도로 심각한 정신병자면 차라리 죽는 게 해피엔딩일 수도 있어

 

 

내가 해치웠으니 아무튼 해결됐겠지. 하고 당당하게 가슴 펴고 있었는데

그런 상황이었군...

 

 

꺼져

 

지쳐있는 나 말고 풀피 풀파워의 나랑 싸우고 싶어서 휴식 시간 주는거겠지 다 알아 ㅅㅂ

 

응 안 해

이제 내 목에 칼이 들어와도 니랑 맞짱 안 뜬다 ㅅㅂ새퀴야

지만 재밌고 난 조뺑이 뛰다가 달까지 오고

 

근데 나 죽으면 너 나랑 맞짱 못 뜨죠?

젏대 못 죽이죠?

ㅋㅋ

내가 죽어버리면 니가 뭐 어쩔건데

 

 

응?

 

 

이게 통한다고?

응???????

??????????????????????????????????

 

아니 ㄹㅇ?

니랑 노는 거 재미도 없고 짜증나서 맞짱 안 뜰래. 하니까 진짜 저벅저벅 돌아갔다고?

ㅈㄴ 얼떨떨하다

 

 

한편 생각보다 일찍 와준 산크야슈

솔직히 내 발로 달 돌아갈 때까지 얘네 안 올줄 알았음

 

 

와 드디어 진상 파트가 시작된다

 

 

졸려지다가 위리앙제가 핵심 요약해줘서 그래.. 그런거였어.

그래서 조디아크를 만들었군아. 함

 

 

아니 그럼 냅다 조디아크랑 짱뜨먄 해결되는 게 아니라고???

아 나 맞짱 전문 인력이라 이런 거 머리 아픈데;;

뭐 이딴 쓰레기 별이 다 있음?;;;;;

나 알았다 이래서 빛전들이 우주 개척인지 뭔지를 시작한거구나 쓰레기땅 버리고 우리 좋은 땅 살게 해주려고

 

ㅁㅊ... 하이델린님....!!!!!

뇌내직통 전화 그만 걸으라고 고함지르고

악귀라고 욕하고

도움도 안 된다고 지랄해서 미안합니다 난 그런 줄도 모르고 젠장

안 보이는 곳에서 계속 지켜주고 있었잖아

 

근데

 

과거를 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 이건 아니죠.

역사를 잊은 인류에게 미래는 없다. 에오르제아에는 이런 말도 없음?

역사 교육 똑바로 좀 시킵시다.

 

애초에 하이델린님이 똑바로 알려줬으면 저도 악귀라고 지랄 안 하고 열심히 도왔을 거 아닙니까?

그럼 이게 제 탓이에요, 말도 안 하고 알아주길 바라는 하이델린님 탓이에요?

 

 

암튼 그건 ㄳㄳ

 

 

그러게

 

안되삼..................................

아오 ㅅㅂ 그럼 이 쓰레기 땅 어떻게든 고쳐 써야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뭐야 여기도 사람이 살고 있네요 감시자 혼자 사는줄

 

 

ㄹㅇ 어카지 우리 단체로 정신병자 소리나 안 들으면 다행인데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월 일기 11  (0) 2026.02.25
효월 일기 10  (0) 2026.02.23
효월 일기 08  (0) 2026.02.20
효월 일기 07  (0) 2026.02.20
효월 일기 06  (0) 202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