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ed Spinning Kunai - Naruto
01
카테고리 왼쪽 짝대기 세 개 그 외 오른쪽 상단
Slide 1 Slide 2 Slide 3
효월 일기 10
FF14

 

 

다시 만난 금개

 

이래도 민필리아 아니라고?

 

 

이래도 민필리아 아니라고??????

 

 

개커

 

들어가자마자 초모에 달토끼들 와르르 나와서 진심 웃음이 안 멈춘다 뭐지 이게?ㅋ

 

그런 건가.....

위리앙제 진자하게 대답해주는거 왤케 웃김

 

 

네가 더 아기같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대사만 크롭할 수가 없네

 

 

고대인한테 아기 취급 받는 건 이해했는데 레포릿은 왜? 하니까 동굴님이 또 도슨트 해줌

음음 감시자를 기준으로 둬서 그렇군

 

글쿤

근데 어캄 개불편할 것 같은 공간인데 여기

 

 

빨리 정정해줘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너무 귀엽고 웃기고 짠하다 이거 언제 다 만드는데 ㅠㅠ

 

 

좋은꿈당근 제발

당장 먹고 싶어

 

 

맛만 있으면 조리 안 하는 음식이 편하긴 해

근데 생당근은 에바긴 해

 

 

이 토끼들 인간을 너무 사랑해서 강아지 처럼 느껴지기도 하네요

 

 

옷 준다함 드디어 우주복을 주는구나

 

?

 

개못생겼는데 엄청 뿌듯해해서 화도 못 내고

 

 

ㅋㅋ ㅅㅂ 

 

개못생겼는데 엄청 뿌듯해해서 화도 못 내고222

 

흠.................... 글쎄......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구나

 

 

와 존나웃겨 아

위리앙제는 왜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러자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

전부 다.

 

 

그래서였군.......

차라리 색을 무채색으로 바꿔봐 호피같은 건 왜 넣은 건데

무난한게 최고야

 

 

이게 맞지

 

 

이것도 맞지

 

 

이것도 맞지

 

 

........................이것도 맞..........

 

또 사람 말고 요상한 생명체들이랑 어울리네 ㅋㅋ

 

 

 

저자식 수상하다

 

미안

맘에 안 들긴 해

근데 그런 거 가릴 처지가 아니긴 해

원래 인간이 그래

 

 

왤케 착함 ㄷㄷ

 

 

내 생각에 앙제는 여기가 진짜로 맘에 들었음

 

 

그걸 왜 F100 앙제한테 고르라 해요 얘 정신병 걸리게

 

이런 건 T80빛전이 골라줄게

살 사람만 살기 ㄱㄱ 어쩔 수 없음

하지만 최대한 재앙이랑 맞짱 뜨긴 해야 해. . . 거울 세계에 챙겨갈 수도 없는 딸이 있다구요. . . ㅠ _ ㅠ

 

 

ㄱㅊ으니까 조용히 해줄래

들켜서 앙제 토끼들과 토벅토벅 떠남... ...

 

 

아니 그럼 너네 12000년을 여기서 인간만 기다린 거야? ㅁㅊ.......

 

 

하이델린 님이 사라졌다 = 종말 = 인간들 어서오세요~ 이래서 콧노래 부른 거?

ㅅㅂ ㅋㅋ

ㅋㅋㅋㅋ

 

 

얘네가 이해되긴 하내요

그치만 달에 오고싶지 않아

제 1세계에 제 딸이 살고 있다고요

 

 

 

토끼가 시말서도 쓰네

 

 

ㄹㅇ

내가 빛전 아니고 에오르제아 사는 모험가 김정우씨면 엥? 종말? 너 꿈 꿨냐? 사냥 갈거야 말거야 이럼

 

 

내 예상

리비란스? 그 교수님 마을로 사람들 최대한 이송시킨 다음

마을이 통째로 방주가 되어서 달까지 날아감

 

 

하 이새퀴 또 혼자 수상한 짓 하네

내가 분명 너 수상하게 혼자 일하다 폭탄 터트리는 일은 칠흑이 마지막이라고 했을 텐데

한 번만 더 수상하게 굴면 쳐팬다고 했을 텐데

그게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신뢰에 금 안가게 알잘딱 공유를 하라고

 

 

산크 니가 봐도 이상하지

퀘 썸넬도 ㅈㄴ 수상

 

 

따라가서 쳐패려고 미행중

이래도 효월 메인 닌자 아니라고?

 

그래? 준비됐니?

뜨자

 

쳐팰준비중이었는데 바로 사과박네

 

 

아니 이자식 내가 쳐팰라하니까 무거운 이야기 꺼내서 못패게 하려고;;;;

역시 에오르제아 박사출신 답게 똑독하네요;;

 

 

앙제가 너무 F라 버겁다

 

넌 너무 생각이 많아

생각 좀 그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ㅈㄴ 최선을 다해서 유능한 것을 어쩌겠니....

나처럼 저능하면 애들이 어려운 얘기 해주지도 않는다

너 부터가 나 저능해 보여서 말 안하고 니 혼자 일 쳐했지?

내가 너였음 다른 세계? 뭔 소리야? ㅋㅋ; 하고 무작 가서 세상 망하고 칠흑 나오지도 못했어

 

 

그야 매번 니가 혼자 아무도 모르게 일처리 하느라 나랑 대화를 안 했으니까

 

 

이제 알았냐~!?!?!?!?

그래 ㅅㅂ 제발 동료면 대화 좀 해~~~~~!!!!!

너 진짜 이번이 진짜로 마지막 기회다

다음에 또 수상하게 굴면 파열화살 30대 맞을 줄 알어

답답해서 킹콩 될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엔 빨리 말해주네요 위리앙제 이자식 성장했구나 대화를 할 줄 알게 됐어

 

 

ㅋㅋ

 

뭐 하려는 건진 모르겠지만 넘 하찮아서 하나도 위협 안 됨 ㅋㅋ

 

드디어 니가 나에게 도와달라고 하는구나

 

 

-

잠깐 부대집 놀러옴

저희 부대에 포토존이 생겼네요

중딩때 저런 곳 보면 꼭 사진 찍었는데 개추억

 

온 몸에 부황자국 생겨도 괜찮은 침대 1위

 

 

 

-

다시 돌아와서 토끼들 꿍꿍이에 당해주는중

 

 

결국 기가 쎈 연상...이 아니라 연하녀한테 혼나는 토끼

 

 

ㅠㅠ

지구를 구한 다음 이 토끼들 지구로 끌고와서 살면 안될까요

 

 

내가 바이퍼 광역기 한 번 쓰면 이러고 다 날아갈 것 같은데 니들이 뭘 막아

 

 

토끼한테도 혼나는 앙제

 

 

정말 말 안듣는 차칸 토끼들이야

어린이집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은 5세 아이들 같다

근데 이제 만이천살인

 

 

솔직히 내가 발로 뛰어다녔으면 조뺑이 ㅈㄴ 뛰어서 꿀밤 3대씩은 때렸을 것 같은데

리무진 아저씨가 태우고 다녀준 덕분에 봐드립니다

 

.......

근데 이러고 있는 거 보니까 못때릴 것 같긴 하다

 

아 칠흑통 제1세계통 린통와

 

 

 

 

아니얘네왤케착한데.....................................

 

와 F100에 똑똑하기까지 하면 이런 말을 할 수 있네요 진짜 ㅈㄴ 유능해 이자식

 

커여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다음에 우주올때 푸딩 들고올 수 없나

 

 

진짜 왤케 성장했는데

내가 알던 수상앙제가 맞냐?

가슴이 웅장해진다

 

 

아니 진심 개똑똑해

나였음 걍 잉크 주고 자 애들아 SWOT분석 시작해라 이랬을텐데

 

 

그래 여기 남기엔 니가 딱이야

 

뭔가 넘 아름답고 감동돼서 눈물남

 

 

그래 해볼만큼 하다가

좆되면 나랑 내 사람들만 살면 되긴 해 (ㅋㅋ

 

하고 웃다가 또 린... 하고 울음

 

 

베네스가 뭔데

 

 

돌아가면 고양이한테 키스해야지

 

아빠 저희 꼭 제1세계에 있는 딸을 구합시다 저희 힘냅시다

 

아빠가된 일찐짱 ㅈㄴ 좋네 하

바람둥이 시절도 좋았지만 역시 아빠남자가 최고~~~♡

 

 

효월편에선 애들이 저랑 같이 조뺑이도 뛰어주고 소통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것 같아서 좋네요

그래 제발 대화 좀 해 사랑한다면 말을 해줘

 

 

달에서 돌아오다

막상 돌아오니까 다시 가고싶네요

 

파판 하면서 차원이동물 왜 인기있는지 좀 알 것 같습니다

다른 세계라는 거 좋네

멀어서 자주 만날 수 없다든지

언젠가 이별해야한다는 점이 미치게 아름다움....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월 일기 12  (0) 2026.02.27
효월 일기 11  (0) 2026.02.25
효월 일기 09  (0) 2026.02.23
효월 일기 08  (0) 2026.02.20
효월 일기 07  (0) 2026.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