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 누나 저 돌아왔습니다


아뇨 여러분이 야생 멧노스 만나면 다 날아갑니다 그냥 냅두세요

아니 진짜 지랄하지마!!!!!!!!!!!!!!!!!!!
그냥 예 빼고 제노스. 라고 불러. 안 그래도 이름 못 외우는데 제발 그만해라
사실 난 걍 멧돼지 멧노스라 부르면 되긴 해
근데 스토리 보다가 위아토르가 왔다. 이러면 기억 안 나서 그게 누군데. 된다고
이게 다 고대인들 직급이 그뭔씹 하데스 이난리라 그럼
직급 위에 루비문자로 에메트셀크. 이렇게 써주등가 외우기 힘든 호칭 두 개씩 있는 거 지대짜증이삼~!!

이제 뭐하려나
얘 심심하겠다 광대 없어져서
오 이런 깔끔한 구분선 기능이 있었네요

응 완전♡


팔짱낀 백발 남자와 근심이 많아 보이는 마누라 스탠드가 연속으로 나오네요
심지어 왼쪽 오른쪽도 맞춰서
무슨 의미일까요?
산크야슈의 남편아내 가능성을 보여주는 걸까요?


시작된다 비설 공개타임이

오오오오!!!!!!!!!!!!!!!!!!!!

아니 해제 주문 실화임?
열려라 참깨 수준이잖아
루브르 박물관 비밀번호 루브르인 수준
드르륵탁딱
드르륵탁딱

드디어 철학자들에게 걸린 사이코락이 해제된다

와 비밀 270년 지킨 거 독하네
장수종이라 막 엄청 오래된 느낌은 아니려나

솔직히 황당할듯
근데 이 나라 국민들은 철학자 신뢰도 미쳐서 음음 글쿤 짐싸야지 이럼


그냥 개버지인줄 알았는데
ㅈㄴ 중요한 역할 맡아서 개버지의 언행 음.. 좀 납득됨

아버지도 답답해서 킹콩 되셨을듯..


잘하고 와라!!!
내가 뒤에서 지켜보다가 ㅈ같은 말 하시면 침 뱉어줄게




새삼 아들이 맞긴 하네요
미래의 알피노 저렇게 생겨지는 건가
좀 싫다. 잘 생겼지만 고집 준내 쎌 것 같아서


ㅈㄴ 대견해서 나였으면 이마에 키스 갈겨줌


.........그게 최선이시겠죠?
네.



새벽이 대신 기특해해주기
역시 이쪽이 진짜 가족이다
저건 가짜 아빠야
내가 진짜 아빠 해줄게



와
최근 워커홀릭이 의심되던 니 입에서 쉬자는 말이?


ㅁㅊㅁㅊ 미연시 시작됨 아 ㅈㄴ 고민되
하지만 당연히 그라하 티아 골랐습니다

아니 이렇게 팔 만지는거 진짜 ㅈㄴ 모에하네 아

응괜찮아자고가






와 잠만 ㅁㅊ 갑자기 청혼 시작됐다
나 이런 거 강철의 연금술사에서 봤는데

이건 진짜 고백이 맞잖아


기쁠때나 슬플때나 함께 할 것을 맹세합니까?
존나 네.
결혼하자.







좋은 꿈? 꿈 안 꿔도 돼 니가 내 드림이야 제발 자고 가라 못 참겠다

다른 애들도 봐야지~~!! 해놓고 깜빡해서 하나도 못봄
언젠가 보겠죠

아 이런 거 나오면 백퍼 ㅈ되는데 왜 지금이야
한편 어디어디. 이런 거 좋을 때 나온 적이 없슴


솔직히 나라 분위기 뒤숭숭할거라 이런 반응 나오는 거는 이해됨
나 같아도 어려움
어쩔 수 없다 적응해나가자

아니 근데 이건 아니지예, , ,
율루스 귀마개 좀 사줘라 ㅅㅂ 얘 왜 혼자 돌아다니게 냅두는데 여기 왜 있는데
캐심란할텐데 밀착 관리 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아...........................
ㅈㄴ 힘들게 탈레말드 시켰더니 이렇게 된다고... . .?ㅠ
ㅠ
ㅠ
ㅠ







그래 아주 각 지역마다 개지랄파티를 시작해라

어쩐지 고양이가 달콤하게 청혼해주더라
나 맛있는 거 먹이고 치과 데려가려고


오라. 맞짱 이리 컴.
고수팦친들이 태워주는 버스타고 옷 나왔는데 예뻐서 좋았어요 ㅎㅎ





난 원래 죽으면 무로 돌아가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솔직히 별 생각이 안 드는구나
하지만 너네가 놀란 것 같으니 같이 심각한 척 할게
오히려 에테르환생이 당연한게 더 놀라움
그러니까 멧노스 같은 게 죽어도 또 다른 모습으로 언젠가 다시 태어날 수 있다는 거 아냐?;;;;
ㅁㅊ 개무서움


ㄹㅇ
지금 태수가 사실 용이었습니다. 하면 정신없다고

부럽다
음유인 저를 태우는 건 어때요
창천때부터 포기 못함 제발 용 타면서 활 쏘게 해줘 이게 맞지 않냐고??

예랑과 데이트 시작
결혼식 올리고 싶을 때마다 개좆됨 사건이 터져서
신혼여행으로 오고 싶은 마을도 개좆된 상황일때 와버렸지만
그래도 사랑해


칼잘이야 말로 진정한 아버지고 남자다....
이런 사람 좋아해서 슬프지만 아름답네요

그냥 사커고 싶어서 찍었어요

이정도면 에오르제아에 필요한 건 빛전이 아니라 정신과임

고대 사람들도 정신병은 피할 수 없었나봄


아니 그런 건 귓속말로 해야지 마트샤야
갑자기 착끼리가 멘헤라 광역기 시전해서 할머니 멘헤라 디버프 걸림;





미친!!!!!!!!!!!!!!!!!!!!!!!!!!!!!!! 아히완님!!!!!!!!!!!!!!!!!!!!!!!!!!!!!!!!!!!!!!
개지랄파티가 시작됐다 젠장!!!!!!!!






와 ㅈㄴ 카리스마 있어
또 반했다





사랑해





눈 왤케 무섭게 뜨지?
사랑에 빠진 얼굴입니다


여기 완전히 지옥입니다




............................
용꼬치 전문가랑 드래곤이랑 대화하는 거 좋네요......
창천은 지루했지만 정말 좋구나.... 전혀 내 취향의 요소가 없는데도
그때완 다른 지금을 보여주는 식으로 계속 이어지는 점에서 좋은듯......

어머니 찾았다 여깁니다 여기

이건아니지





안돼 ㅅㅂ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마트샤 혼자 보내는 거 에반데?
걍 마트샤 지키면서 싸우고 다 같이 돌아가
착끼리 혼자 뭐 우뜨카라고 도중에 몬스터 만나면 어뜨콰라고





아오 ㅅㅂ 이거봐 이거 어떡할거임!!!!!!!!!!!!!!!!!!!!!!!!!!!!!!!!!!!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언맨 등장씬만큼 설렜다
등껍질 갑옷 개에바라 등을 맞대기 싫은 동료 1위인데
지금이라면 뒤에서도 안아줄 수 있음


강동원





하..... 애기랑 착끼리 둘 다 살아서 다행이다 진짜 개심각하게 봤슨

여어 강동원

이 조뺑이는 인정이지 하자하자

어 나 갑자기 설원이 보인다
사실 그때 기억 흐릿한데도

이 파란퀘 애기 누가 키울지 궁금해서 풍맥을 안 주는데도 계속 했음
미리보는 총평: 노잼!




파사린이 키워줄줄 알았는데 뭔가 멘헤라 걸린 상태이신듯함



음.
궁금증은 해결됐는데 뭔가 좀 지루했네요
대충 서로 힘든 상황에서 멘헤라 발현해서 싸웠는데 사과하고 잘 풀렸다는 이야기
아기야 잘 살아라



대견해서 백업
이 고양이 왤케 사랑스러운데



이 용 일도 잘하는데 말도 잘하네요
기호 1번 브리트라님한테 투표합니다



이젤.........................................................................
.................. 아 창천 다시하면 에스이젤 퍼먹을듯
사실 그때도 좋긴 했어 중간에 접어서 내 감정이 밍밍해졌을뿐....

아버지가 여기 왜

그래
그래 이게 정상적인 반응이지 이게



왜 정면을 보시죠 부담스럽게


뭔 소린지 잘 모르겠지만 암튼 니다나가 뭔가 알아냄
똑끼리. 똑똑한 코끼리.


갑자기 제 꽃이 노아르의 하트로 변하더니 아예 가루가 됐는데
하이델린님 저 이제 어쩌죠 제가 부순 거 아님

그니까 빨리 에오르제아 정신병원을 운영해

난 일단 제노스를 꼭 죽여야 한다고 생각해
알아서 괴물돼서 죽어주면 좋겠는데 걘 우울증이 뭔지도 모를 것 같다
우리가 찾아내서 꼭 소멸 시켜야함 죽여주기 싫지만 절대로 죽여야 함
안 그럼 우주 너머로 이사가도 멧노스 나랑 맞짱 뜨려고 찾아오고
그 별에서 또 개지랄함

와드디어 !!!!!!!!!!!!!!!!!!!!!!!!!!!!!!!!!!!!

진작 열어주지 그랬냐니깐

효월 직퀘 재밌나요?
하나 해보려고 했는데 포르돌라 떠서 바로 퀘 포기했습니다 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