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14
24
효월 일기 24
2026.04.26
효월 일기 24
2026.04.26
2026.04.26
마지막?방금까지 웃고 있었는데 이거 보자마자 정색함왜 마지막이야?하다가 아 혹시 이사가나? ㅋㅋ 하고 웃고 왜!!!!!!!!!!!!!!!!!!!!!!!!!!!!!!!!!!!!!!!!!!!!! 해산하지마!!!!!!!!!!!!!!!!!!!!!!!!!!!!!!!!!!!!!!!! 나 그럼 이제 누구랑 모험해!!!!!!!!!!!!!!!! 그래 아니지? 다행이다.나 미치는 꼴 보고싶으면 너네 맘대로 해세상 ㅅㅂ 왜 구했는데 정의 정치 그딴 거 솔직히 알 바 아니고 너네랑 살고 싶은 거라고 NN번째 말한다나 에메트공일 되는 거 보고싶지 않으면 잘 해 진짜수틀리면 그냥 암기모드로 칼부림 시작이야 싫어. 토요일마다 모여줘.근데 여기 조명 레전드네요산크레드 거기서 나오지 그래? 너 지금 못생겼다. 그렇구나.근데 ..
효월 일기 24
2026.04.26
마지막?방금까지 웃고 있었는데 이거 보자마자 정색함왜 마지막이야?하다가 아 혹시 이사가나? ㅋㅋ 하고 웃고 왜!!!!!!!!!!!!!!!!!!!!!!!!!!!!!!!!!!!!!!!!!!!!! 해산하지마!!!!!!!!!!!!!!!!!!!!!!!!!!!!!!!!!!!!!!!! 나 그럼 이제 누구랑 모험해!!!!!!!!!!!!!!!! 그래 아니지? 다행이다.나 미치는 꼴 보고싶으면 너네 맘대로 해세상 ㅅㅂ 왜 구했는데 정의 정치 그딴 거 솔직히 알 바 아니고 너네랑 살고 싶은 거라고 NN번째 말한다나 에메트공일 되는 거 보고싶지 않으면 잘 해 진짜수틀리면 그냥 암기모드로 칼부림 시작이야 싫어. 토요일마다 모여줘.근데 여기 조명 레전드네요산크레드 거기서 나오지 그래? 너 지금 못생겼다. 그렇구나.근데 ..
마지막?방금까지 웃고 있었는데 이거 보자마자 정색함왜 마지막이야?하다가 아 혹시 이사가나? ㅋㅋ 하고 웃고 왜!!!!!!!!!!!!!!!!!!!!!!!!!!!!!!!!!!!!!!!!!!!!! 해산하지마!!!!!!!!!!!!!!!!!!!!!!!!!!!!!!!!!!!!!!!! 나 그럼 이제 누구랑 모험해!!!!!!!!!!!!!!!! 그래 아니지? 다행이다.나 미치는 꼴 보고싶으면 너네 맘대로 해세상 ㅅㅂ 왜 구했는데 정의 정치 그딴 거 솔직히 알 바 아니고 너네랑 살고 싶은 거라고 NN번째 말한다나 에메트공일 되는 거 보고싶지 않으면 잘 해 진짜수틀리면 그냥 암기모드로 칼부림 시작이야 싫어. 토요일마다 모여줘.근데 여기 조명 레전드네요산크레드 거기서 나오지 그래? 너 지금 못생겼다. 그렇구나.근데 ..
효월 일기 23
2026.04.25
효월 일기 23
2026.04.25
2026.04.25
헐 벌써 엔딩이라니 .......슬슬 엔딩 느낌이긴 해서 칠흑 던전이랑 갯수 비교해봤거든요.한 반쯤 온듯? 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후일담 파트가 반이네요.뒤에 멧노스 파트가 반이려나 벌써 무겁다 oO(ㅈㄴ 잘 컷네 진짜) 다 처울었고 던전갈 준비 완!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서 다시 사귈 수밖에 없잖아 와 ㅁㅊ 이 스크립트 못 봤으면 어쩔뻔~~~!! 아니 정말 갓캐해십니다 너무 맛있는 해석이십니다 안되겠다 효월 끝내면 칠흑 다시 민다. 한...... 내년쯤...? ... 알겠어키스해도 될까나도 민필리아가 구하고자 했고 린이 살고자 하는 세계랑 네가 좋아 티니앙이랑 알피노랑 키스하는 만화 보고싶은데 동생뻘이라고 선 긋네요알피노 나중에 어떻게 성장하려나 기대하마 그리고 이제 너 절대 못 죽어 나한테 친구라..
효월 일기 23
2026.04.25
헐 벌써 엔딩이라니 .......슬슬 엔딩 느낌이긴 해서 칠흑 던전이랑 갯수 비교해봤거든요.한 반쯤 온듯? 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후일담 파트가 반이네요.뒤에 멧노스 파트가 반이려나 벌써 무겁다 oO(ㅈㄴ 잘 컷네 진짜) 다 처울었고 던전갈 준비 완!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서 다시 사귈 수밖에 없잖아 와 ㅁㅊ 이 스크립트 못 봤으면 어쩔뻔~~~!! 아니 정말 갓캐해십니다 너무 맛있는 해석이십니다 안되겠다 효월 끝내면 칠흑 다시 민다. 한...... 내년쯤...? ... 알겠어키스해도 될까나도 민필리아가 구하고자 했고 린이 살고자 하는 세계랑 네가 좋아 티니앙이랑 알피노랑 키스하는 만화 보고싶은데 동생뻘이라고 선 긋네요알피노 나중에 어떻게 성장하려나 기대하마 그리고 이제 너 절대 못 죽어 나한테 친구라..
헐 벌써 엔딩이라니 .......슬슬 엔딩 느낌이긴 해서 칠흑 던전이랑 갯수 비교해봤거든요.한 반쯤 온듯? 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후일담 파트가 반이네요.뒤에 멧노스 파트가 반이려나 벌써 무겁다 oO(ㅈㄴ 잘 컷네 진짜) 다 처울었고 던전갈 준비 완!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서 다시 사귈 수밖에 없잖아 와 ㅁㅊ 이 스크립트 못 봤으면 어쩔뻔~~~!! 아니 정말 갓캐해십니다 너무 맛있는 해석이십니다 안되겠다 효월 끝내면 칠흑 다시 민다. 한...... 내년쯤...? ... 알겠어키스해도 될까나도 민필리아가 구하고자 했고 린이 살고자 하는 세계랑 네가 좋아 티니앙이랑 알피노랑 키스하는 만화 보고싶은데 동생뻘이라고 선 긋네요알피노 나중에 어떻게 성장하려나 기대하마 그리고 이제 너 절대 못 죽어 나한테 친구라..
효월 일기 22
2026.04.23
효월 일기 22
2026.04.23
2026.04.23
이번엔 뭔 로봇이 있네요이 행성 참 다양하게 미쳤네 그러게앙제야 쌍둥이 섭섭하겠다우리 다음부턴 희생할때 다 같이 전체 회의 방식으로 진행하자찬반토론 좀 귀찮겠지만 나중에 쳐맞기 싫으면 이게 맞아 왜 자꾸 제목에 ** 다는 거임나 이런 거 못 알아들어서 그냥 찾을 수 없는 퀘스트 정도로 생각중알려줘 그래. 그랬었지. oO(몰라... 기억 안 나...) 뭐라는지 잘 모르겠고 남친 말에 찬성하고 오늘따라 이쀼리하게 생겼네요 대충 패보자는 이야기지? 좋아 난 찬성 그래 (키스한다) 와 대박역시 기계는 패야 말을 잘 듣네요 ㅈㄴ 방금 대화 걍 이 수준 아님?이 깡통 별로 도움이 안 되네요 음 그래조뺑이 치자 한 로봇 한 로봇 말 걸자 너구나 미친로봇이 흠... 사람이 질문할땐 염병떨지 말고 그냥 살든가..
효월 일기 22
2026.04.23
이번엔 뭔 로봇이 있네요이 행성 참 다양하게 미쳤네 그러게앙제야 쌍둥이 섭섭하겠다우리 다음부턴 희생할때 다 같이 전체 회의 방식으로 진행하자찬반토론 좀 귀찮겠지만 나중에 쳐맞기 싫으면 이게 맞아 왜 자꾸 제목에 ** 다는 거임나 이런 거 못 알아들어서 그냥 찾을 수 없는 퀘스트 정도로 생각중알려줘 그래. 그랬었지. oO(몰라... 기억 안 나...) 뭐라는지 잘 모르겠고 남친 말에 찬성하고 오늘따라 이쀼리하게 생겼네요 대충 패보자는 이야기지? 좋아 난 찬성 그래 (키스한다) 와 대박역시 기계는 패야 말을 잘 듣네요 ㅈㄴ 방금 대화 걍 이 수준 아님?이 깡통 별로 도움이 안 되네요 음 그래조뺑이 치자 한 로봇 한 로봇 말 걸자 너구나 미친로봇이 흠... 사람이 질문할땐 염병떨지 말고 그냥 살든가..
이번엔 뭔 로봇이 있네요이 행성 참 다양하게 미쳤네 그러게앙제야 쌍둥이 섭섭하겠다우리 다음부턴 희생할때 다 같이 전체 회의 방식으로 진행하자찬반토론 좀 귀찮겠지만 나중에 쳐맞기 싫으면 이게 맞아 왜 자꾸 제목에 ** 다는 거임나 이런 거 못 알아들어서 그냥 찾을 수 없는 퀘스트 정도로 생각중알려줘 그래. 그랬었지. oO(몰라... 기억 안 나...) 뭐라는지 잘 모르겠고 남친 말에 찬성하고 오늘따라 이쀼리하게 생겼네요 대충 패보자는 이야기지? 좋아 난 찬성 그래 (키스한다) 와 대박역시 기계는 패야 말을 잘 듣네요 ㅈㄴ 방금 대화 걍 이 수준 아님?이 깡통 별로 도움이 안 되네요 음 그래조뺑이 치자 한 로봇 한 로봇 말 걸자 너구나 미친로봇이 흠... 사람이 질문할땐 염병떨지 말고 그냥 살든가..
효월 일기 21
2026.04.09
효월 일기 21
2026.04.09
2026.04.09
저 이거 만원 처음 받아봐요너무 기분 좋아서 일기 쓰러옴 이거 올리려고 ㅋㅋ 고양이 헬멧 귀여운데 머리가 무거운지 서로 안 바라봐지는 거 웃기네요죄지은 사람마냥 바닥만 보는 . . . 고양이 부대가 됐습니다. 다 헬멧에 귀 달린 거 귀엽고 ㅋㅋ몰랐는데 헬멧 앞 유리창을 염색할 수 있네요. 모여서 보니까 내 헬멧 유리창 드러워 보인다.흐디님이 저렇게 보라색으로 염색해뒀는데도. 몰랐긔. 남의 집 놀러왔어요남코테 눕는 자세 자리차지 레전드네요 지나가던 **아저씨와 **아저씨 (모르는 분이라 써방?을)똑같은 닉이 서버마다 존재할 수 있다는 걸 몰랐을때 새벽에 우연히 마주치고아까 주무시러 가신다 했는데??? 해킹인가??? 하고 ㅈㄴ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지나가다 가~~~끔 마주칠 때가 있는데 괜히 내적 ..
효월 일기 21
2026.04.09
저 이거 만원 처음 받아봐요너무 기분 좋아서 일기 쓰러옴 이거 올리려고 ㅋㅋ 고양이 헬멧 귀여운데 머리가 무거운지 서로 안 바라봐지는 거 웃기네요죄지은 사람마냥 바닥만 보는 . . . 고양이 부대가 됐습니다. 다 헬멧에 귀 달린 거 귀엽고 ㅋㅋ몰랐는데 헬멧 앞 유리창을 염색할 수 있네요. 모여서 보니까 내 헬멧 유리창 드러워 보인다.흐디님이 저렇게 보라색으로 염색해뒀는데도. 몰랐긔. 남의 집 놀러왔어요남코테 눕는 자세 자리차지 레전드네요 지나가던 **아저씨와 **아저씨 (모르는 분이라 써방?을)똑같은 닉이 서버마다 존재할 수 있다는 걸 몰랐을때 새벽에 우연히 마주치고아까 주무시러 가신다 했는데??? 해킹인가??? 하고 ㅈㄴ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지나가다 가~~~끔 마주칠 때가 있는데 괜히 내적 ..
저 이거 만원 처음 받아봐요너무 기분 좋아서 일기 쓰러옴 이거 올리려고 ㅋㅋ 고양이 헬멧 귀여운데 머리가 무거운지 서로 안 바라봐지는 거 웃기네요죄지은 사람마냥 바닥만 보는 . . . 고양이 부대가 됐습니다. 다 헬멧에 귀 달린 거 귀엽고 ㅋㅋ몰랐는데 헬멧 앞 유리창을 염색할 수 있네요. 모여서 보니까 내 헬멧 유리창 드러워 보인다.흐디님이 저렇게 보라색으로 염색해뒀는데도. 몰랐긔. 남의 집 놀러왔어요남코테 눕는 자세 자리차지 레전드네요 지나가던 **아저씨와 **아저씨 (모르는 분이라 써방?을)똑같은 닉이 서버마다 존재할 수 있다는 걸 몰랐을때 새벽에 우연히 마주치고아까 주무시러 가신다 했는데??? 해킹인가??? 하고 ㅈㄴ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지나가다 가~~~끔 마주칠 때가 있는데 괜히 내적 ..
효월 일기 20
2026.04.08
효월 일기 20
2026.04.08
2026.04.08
자다가 벌떡 일어났는데 하필 토끼헬멧을 쓰고 있었네요이놈의 헬멧 귀여운데 몰입을 너무 깨니까 빼야겠음근데 귀엽다 졸려서 비틀거리는 바보고양이바보: 사랑한다는 뜻 새벽친구들도 다 꿈을 꿨네요.파판14 스토리를 지금까지 밀어본 결과, 곧 좆되기 직전이라 모두에게 꿀 한 입씩 먹여준 것으로 보입니다.보통 저만 좆되는데 효월부터는 새벽도 같이 싸운다~ 라는 느낌이 있었으니 새벽도 같이 좆되지 않을까 싶음 그래... 슬슬 누구 한 명 이상해질 때가 되긴 했지... 누가 먼저 ㅈ될래?개패서 정신 차리게 해줄게 오오 새맵 간다 이만큼 조뺑이 뛰고 이지경이 됐는데도 반발하는 놈 있으면 정정당당한 맞짱으로 승부 봐야해. 위리앙제 레포릿 아버지 됐네.책임져라. ㄱㄱ!! 바로 출발할 줄 알았는데 휴식 시간을 주네요..
효월 일기 20
2026.04.08
자다가 벌떡 일어났는데 하필 토끼헬멧을 쓰고 있었네요이놈의 헬멧 귀여운데 몰입을 너무 깨니까 빼야겠음근데 귀엽다 졸려서 비틀거리는 바보고양이바보: 사랑한다는 뜻 새벽친구들도 다 꿈을 꿨네요.파판14 스토리를 지금까지 밀어본 결과, 곧 좆되기 직전이라 모두에게 꿀 한 입씩 먹여준 것으로 보입니다.보통 저만 좆되는데 효월부터는 새벽도 같이 싸운다~ 라는 느낌이 있었으니 새벽도 같이 좆되지 않을까 싶음 그래... 슬슬 누구 한 명 이상해질 때가 되긴 했지... 누가 먼저 ㅈ될래?개패서 정신 차리게 해줄게 오오 새맵 간다 이만큼 조뺑이 뛰고 이지경이 됐는데도 반발하는 놈 있으면 정정당당한 맞짱으로 승부 봐야해. 위리앙제 레포릿 아버지 됐네.책임져라. ㄱㄱ!! 바로 출발할 줄 알았는데 휴식 시간을 주네요..
자다가 벌떡 일어났는데 하필 토끼헬멧을 쓰고 있었네요이놈의 헬멧 귀여운데 몰입을 너무 깨니까 빼야겠음근데 귀엽다 졸려서 비틀거리는 바보고양이바보: 사랑한다는 뜻 새벽친구들도 다 꿈을 꿨네요.파판14 스토리를 지금까지 밀어본 결과, 곧 좆되기 직전이라 모두에게 꿀 한 입씩 먹여준 것으로 보입니다.보통 저만 좆되는데 효월부터는 새벽도 같이 싸운다~ 라는 느낌이 있었으니 새벽도 같이 좆되지 않을까 싶음 그래... 슬슬 누구 한 명 이상해질 때가 되긴 했지... 누가 먼저 ㅈ될래?개패서 정신 차리게 해줄게 오오 새맵 간다 이만큼 조뺑이 뛰고 이지경이 됐는데도 반발하는 놈 있으면 정정당당한 맞짱으로 승부 봐야해. 위리앙제 레포릿 아버지 됐네.책임져라. ㄱㄱ!! 바로 출발할 줄 알았는데 휴식 시간을 주네요..
효월 일기 19
2026.03.27
효월 일기 19
2026.03.27
2026.03.27
뭐지 왤케 작게 만들었지. 하고 보는데 음 그런거군 크하하하하하하 비 행 가 능뜰때마다 기분 개좋음근데 그냥 처음부터 날아다니고 싶음근데 효월쯤 와서 지난 모험을 되돌아보니 걸어다닌 추억이 확실히...아니 역시 좆같다 이속 올려줘 솔직히 미친 사람들 같네요 저딴데를 들어간다니하지만 미쳐야할 때도 있는 거겠지 내가 아버지면 진짜 미안한테 쌍둥이는 가지 말라고 움내 눈에 안 보일땐 ㄱㅊ은데 내 앞에 있는데 저딴데 어케 보내냐고 흑흑 헐 그렇구나 몰랏어 ㅈㄴ 당연하고 ㅈㄴ 믿죠다녀오겟습니다 내말이 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바다는 지옥 / 천국 대기실 같은 거구나 이런 젠장 죽인 사람 존내 많은데 망했네 하고 보는데죽은 벗도 많아서 다행이다 ㅋㅋ 하다가 처울음 ㅅㅂ 아니 이자식 안아..
효월 일기 19
2026.03.27
뭐지 왤케 작게 만들었지. 하고 보는데 음 그런거군 크하하하하하하 비 행 가 능뜰때마다 기분 개좋음근데 그냥 처음부터 날아다니고 싶음근데 효월쯤 와서 지난 모험을 되돌아보니 걸어다닌 추억이 확실히...아니 역시 좆같다 이속 올려줘 솔직히 미친 사람들 같네요 저딴데를 들어간다니하지만 미쳐야할 때도 있는 거겠지 내가 아버지면 진짜 미안한테 쌍둥이는 가지 말라고 움내 눈에 안 보일땐 ㄱㅊ은데 내 앞에 있는데 저딴데 어케 보내냐고 흑흑 헐 그렇구나 몰랏어 ㅈㄴ 당연하고 ㅈㄴ 믿죠다녀오겟습니다 내말이 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바다는 지옥 / 천국 대기실 같은 거구나 이런 젠장 죽인 사람 존내 많은데 망했네 하고 보는데죽은 벗도 많아서 다행이다 ㅋㅋ 하다가 처울음 ㅅㅂ 아니 이자식 안아..
뭐지 왤케 작게 만들었지. 하고 보는데 음 그런거군 크하하하하하하 비 행 가 능뜰때마다 기분 개좋음근데 그냥 처음부터 날아다니고 싶음근데 효월쯤 와서 지난 모험을 되돌아보니 걸어다닌 추억이 확실히...아니 역시 좆같다 이속 올려줘 솔직히 미친 사람들 같네요 저딴데를 들어간다니하지만 미쳐야할 때도 있는 거겠지 내가 아버지면 진짜 미안한테 쌍둥이는 가지 말라고 움내 눈에 안 보일땐 ㄱㅊ은데 내 앞에 있는데 저딴데 어케 보내냐고 흑흑 헐 그렇구나 몰랏어 ㅈㄴ 당연하고 ㅈㄴ 믿죠다녀오겟습니다 내말이 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바다는 지옥 / 천국 대기실 같은 거구나 이런 젠장 죽인 사람 존내 많은데 망했네 하고 보는데죽은 벗도 많아서 다행이다 ㅋㅋ 하다가 처울음 ㅅㅂ 아니 이자식 안아..
효월 일기 18
2026.03.22
효월 일기 18
2026.03.22
2026.03.22
라비린토스의 기상 관리 시설에 왔습니다이름이 로기스티콘 알파라는데아마 스샷 3번쯤 뒤에 까먹을 것 같네요 귀엽다아버지 이 시절로 롤백좀요 효율적으로 내가 ㄱㄱ던전의 시간이 온다 아니었슨 이때 산크 뭔가 ㅈㄴ 비열해보여서 웃겼네요 아버지말을 거삼! 눈꾹감하고 그대로 퇴장 ㅅㅂ아니 기특하다고 생각중인 것 같은데 왜 저럼?혹시 임무가 끝나면 아버지 죽나요아님 그냥 고집불통 부모님이라 그런가요 뭔지 까먹었는데 뭐지? 누군데. 사람을 답답하게 하는 3가지 방법첫번째는 말을 하다 마는 것이고 에스티니앙이 더 알피노 아버지같네요 다행인데뭔가 좀... 처음부터 ㅈ될 운명을 준비한 것처럼 이어지니까 묘하다아무튼 다행이긴 해 웅장하게 각 대표들 한 번씩 보여주기 시작 리세 아무 감흥없이 보다가 가불기 이야기..
효월 일기 18
2026.03.22
라비린토스의 기상 관리 시설에 왔습니다이름이 로기스티콘 알파라는데아마 스샷 3번쯤 뒤에 까먹을 것 같네요 귀엽다아버지 이 시절로 롤백좀요 효율적으로 내가 ㄱㄱ던전의 시간이 온다 아니었슨 이때 산크 뭔가 ㅈㄴ 비열해보여서 웃겼네요 아버지말을 거삼! 눈꾹감하고 그대로 퇴장 ㅅㅂ아니 기특하다고 생각중인 것 같은데 왜 저럼?혹시 임무가 끝나면 아버지 죽나요아님 그냥 고집불통 부모님이라 그런가요 뭔지 까먹었는데 뭐지? 누군데. 사람을 답답하게 하는 3가지 방법첫번째는 말을 하다 마는 것이고 에스티니앙이 더 알피노 아버지같네요 다행인데뭔가 좀... 처음부터 ㅈ될 운명을 준비한 것처럼 이어지니까 묘하다아무튼 다행이긴 해 웅장하게 각 대표들 한 번씩 보여주기 시작 리세 아무 감흥없이 보다가 가불기 이야기..
라비린토스의 기상 관리 시설에 왔습니다이름이 로기스티콘 알파라는데아마 스샷 3번쯤 뒤에 까먹을 것 같네요 귀엽다아버지 이 시절로 롤백좀요 효율적으로 내가 ㄱㄱ던전의 시간이 온다 아니었슨 이때 산크 뭔가 ㅈㄴ 비열해보여서 웃겼네요 아버지말을 거삼! 눈꾹감하고 그대로 퇴장 ㅅㅂ아니 기특하다고 생각중인 것 같은데 왜 저럼?혹시 임무가 끝나면 아버지 죽나요아님 그냥 고집불통 부모님이라 그런가요 뭔지 까먹었는데 뭐지? 누군데. 사람을 답답하게 하는 3가지 방법첫번째는 말을 하다 마는 것이고 에스티니앙이 더 알피노 아버지같네요 다행인데뭔가 좀... 처음부터 ㅈ될 운명을 준비한 것처럼 이어지니까 묘하다아무튼 다행이긴 해 웅장하게 각 대표들 한 번씩 보여주기 시작 리세 아무 감흥없이 보다가 가불기 이야기..
효월 일기 17
2026.03.18
효월 일기 17
2026.03.18
2026.03.18
며칠 쉬다가 다시 시이작하자마자 맞다 개지랄난데서 멈췄지 하고 봄 다들 뭐알아서 살아라나 지쳐서 저몰입 모드로 간다 오 아버지 앞에서 멋진 모습 보여줄 기회다 씨익 ㅋㅋ와 알피노 ㅈㄴ 잘커서 내가 아버지 될 것 같음 내가 아버지 되고 싶다고 했지 너 되고싶다곤 안 했는데...알피노 스킬 재미없네요. 헐율루스 죽은 줄 알았는데 다행이다 ㅁㅊ.................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 살아있으면 살아있다고 진작 말을 했어야 할 거 아냐~~~~!!!!! 화이팅. 저희 편으로 꼬셨어요 제 남친이랑 구여친이 제법 잘 어울리고 둘이 자주 나오는 것 같네요 뭐지? ㄹㅇ 가능임 아 이번에 애들 돌아가면서 플레이 시키나보네적마 첨해보는데 스킬 꽤괜 ㅎㅎ 날아가는 구여친..
효월 일기 17
2026.03.18
며칠 쉬다가 다시 시이작하자마자 맞다 개지랄난데서 멈췄지 하고 봄 다들 뭐알아서 살아라나 지쳐서 저몰입 모드로 간다 오 아버지 앞에서 멋진 모습 보여줄 기회다 씨익 ㅋㅋ와 알피노 ㅈㄴ 잘커서 내가 아버지 될 것 같음 내가 아버지 되고 싶다고 했지 너 되고싶다곤 안 했는데...알피노 스킬 재미없네요. 헐율루스 죽은 줄 알았는데 다행이다 ㅁㅊ.................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 살아있으면 살아있다고 진작 말을 했어야 할 거 아냐~~~~!!!!! 화이팅. 저희 편으로 꼬셨어요 제 남친이랑 구여친이 제법 잘 어울리고 둘이 자주 나오는 것 같네요 뭐지? ㄹㅇ 가능임 아 이번에 애들 돌아가면서 플레이 시키나보네적마 첨해보는데 스킬 꽤괜 ㅎㅎ 날아가는 구여친..
며칠 쉬다가 다시 시이작하자마자 맞다 개지랄난데서 멈췄지 하고 봄 다들 뭐알아서 살아라나 지쳐서 저몰입 모드로 간다 오 아버지 앞에서 멋진 모습 보여줄 기회다 씨익 ㅋㅋ와 알피노 ㅈㄴ 잘커서 내가 아버지 될 것 같음 내가 아버지 되고 싶다고 했지 너 되고싶다곤 안 했는데...알피노 스킬 재미없네요. 헐율루스 죽은 줄 알았는데 다행이다 ㅁㅊ.................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 살아있으면 살아있다고 진작 말을 했어야 할 거 아냐~~~~!!!!! 화이팅. 저희 편으로 꼬셨어요 제 남친이랑 구여친이 제법 잘 어울리고 둘이 자주 나오는 것 같네요 뭐지? ㄹㅇ 가능임 아 이번에 애들 돌아가면서 플레이 시키나보네적마 첨해보는데 스킬 꽤괜 ㅎㅎ 날아가는 구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