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ed Spinning Kunai - Naruto
01
카테고리 왼쪽 짝대기 세 개 그 외 오른쪽 상단
Slide 1 Slide 2 Slide 3
효월 일기 12
FF14

 

 

 

뭔가 스토리 흐름 끊기 좋을 때까지 쓰고 내보내서

점점 일기가 길어지는 기분이 드네요

아무튼 시작

 

 

모여보거라

 

 

안돼

 

 

안돼!!!!!!!!!!!!!!!!!!!!

 

 

응 백퍼 독있고

절대 안 마시고

미릴? 이름 기억해둔다

 

 

또 성장한 구여친

이제 제 여자친구는 아닙니다

눈 밭에서 헤어졌어요

 

 

하이델린님 또 잠수타심

일어나세요 지금 제 딸의 목숨이 걸려있단 말입니다

멧노스는 관짝에서도 일어나던데 하이델린님도 할 수 있어요 일어나세요 일어나 일어나라고

 

 

죽인 거 아님?

그래 아주 그냥 예토전생을 하자 그냥 다 살려내

닌자 메인직업 아닌 거 확실한거지?

 

 

오오....

 

와 이거는 2번 고를 수밖에 없네요 ㅋㅋ

방긋 ㅋㅋ

 

 

기러기아빠콤제조기

 

 

 

그래

제정신으로 돌아온 너는 보기 좋구나

 

 

 


서로 그윽하게 바라보는데요

완전 공식에서 밀어주는 부부인데요

 

 

아빠도 성장했네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할아버지가 존재한다니

라이나야 기다려라 할아버지 남친이 할아버지 소식 들고 갈게

청첩장을 챙겨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될듯 줘도 식장에 못 오니까

 

 

 


오랜만에 보는 남친 손녀

정말 귀여워 ㅎㅎ

 

젠장 라이나도 우주선 태워야해 어떡하지

 

 

왤케 잘컸는데...............................

 

 

불안한 이야기 시작하자마자 비와서 동굴님한테 이거 연출이냐고 함

날씨 타이밍 레전드

 

 

 

반가운 친구들이 하나씩 나온다 아 제1세계통와 여기가 진짜 내가 살아야할 곳인데

 

 

흠... 난 토벌전 다 빡쎘는데

일레도 연레도 다. 뭐든 칠흑으로 걸리면 죽음을 각오해야해

 

 

대답이 궁금해서 골랐는데요

그것이 뭔데 나도 알려줘

 

 

와 애기 미꼬테 너무 귀여워

 

 

나도 마법은 별로

그거 캐스팅 해야하잖아

 

 

 

ㅋㅋ

 

 

너무 귀엽고 개쩌는 인맥이지만 도움을 줄 수 없다네요 너도 우주로 데려가야 하는데 어떡하지

 

 

사랑해 보고싶었어

매주 일요일마다 못 와서 미안하구나

게임을 접었었단다

그래도 여전히 니가 좋다. . .

 

 

몽롱... 하고 보다가 젠장 불길한 기운이

나 재앙 회피 못하게 하려고

 

거울세계 사라진다는 거 확실해? 구라일 수도 있잖아 ㅋㅋ 하고

회피하는 빛전 없게 하려고 좆되는거 확실하게 하려고 이런 악독한

 

 

진짜 너무 잘 커서 이마에 뽀뽀 갈기고싶음

안 되겠다 지구 구해야겠다 ㅅㅂ 하...

여기 괜히 왔어 오랜만에 제 1세계 사람들 우르르 보여줘서 나 제 1세계 잊고 우주로 홀랑 못 튀게 하려고 아주 그냥

 

 

 


커몬

 

 

고대인들은 이 말을 되게 자주하네요

 

얘 왤케 작아짐?? 꼬마가 됐는데요

꼬마인 척 하면 내가 안팰 줄 아는 거 아님?

어림도 없지 /전투태세

 

 

솔직히 맞짱 함 뜨려나 했는데 성불하더니 좀 착해졌네요

역시 악귀는 죽여주는 게 맞아

 

니가 자초한 죽음인데 미안하다는 선택지는 왜 있는 거지?

 

 

그냥 예의상 하는 말인데 호들갑 레전드

내가 고맙다면 고마운 줄 알아라

 

 

그러게나 말입니다

그래서 종말 말인데요.

 

 

오오오!!!!

 

우오오!!! 장소였구나!!! 하고 듣다가

또 얘 이름은 그 전에 이거였고 이런 얘기 해서 고함지름. 그만.

1인 1닉 하라고

 

 

큰 도움은 안 됐네요 내공 10 드립니다

 

 

그럼 다른 크리스탈 계속 가져와서 얘한테 계속 연결하면 안됨?

정보 나올 때까지

다른 크리스탈 없나 더 찾아봐

 

 

뭔 소리야 나 25년생 빛전인데

노망? 고장났네 이거

 

 

와 나 시간이동물 개좋아하는데♡ ♡ ♡ ♡ ♡

 

 

ㄱㅊ 시간이동물 많이 봐서 완전히 이해했어

안 보이면 오히려 편해 당당하게 역사랑 온갖 비밀 훔쳐봐야지

 

 

솔직히 목숨 맡기는 거 완전 신뢰의 BGM이 깔려줘서 망정이지

아니었으면 이 쓰레기악귀새퀴가, 또 나 죽이려고,

백퍼 나 좆된다, 이랬을텐데

BGM덕분에 믿을 수 있었네요

 

 

아련한 척 하지마라 쓰레기가

 

근데 이자식도 외로웠나봄

악귀가 스스로 완전히 성불하려고 한다니

외로움의 악마가 있다면 준내 강하겠지

 

이건 좀 룽하군...

하지만 명령하지 마라 쓰레기가

 

 

 

 


신뢰의 브금 없었으면 여기서 ㅈ된줄 알고 내 이럴 줄 알았다며 욕함

 

또 닌자됨

24시간 은신술 닌자모드 ON

 

살면서 처음 보는 머리색이고 처음 듣는 목소리인데 어케 그리움?

설마.

난가?

 

와 얘는 알겠다 할아버지!!!!!

 

어 눈 마주쳤다

와 젊은 시절의 에메버지 젊을때도 눈썹 모닝차주네

 

할아버지 저 보이시죠

저를 알아보시겠나요

제가 미래에 할아버지 지팡이도 부러뜨렸잖아요

 

보이면서 왜 무시하지?

커신모드중에 물리 공격 못함?

 

아니 얘네 왤케 큼

 

아젬이 뭔데

전 공일인데요

 

맞는 말이긴 해

 

재수탱

네 가세요 제가 따라다닐게요 꺼져

 

 

? ㅋㅋ 아싸 ㅋㅋ

할아버지에게 이런 상냥한 친구가 있을줄은

 

 

뭐야

젊은 시절의 할아버지 완전 츤데레네;;

 

아니 커졌는데도 키차이 뭐야? 키가 얼마나 큰거임 나 183인데? 뭐긔?

 

사실 계속 난가? 얘가 과거의 나임? 맘에 안 드네요. (걍 내 과거 모습이 고정된다는게 별로라서)

하고 있으니까 동굴님이 못참고 아니라고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압니다 제가 미래에 개패드리거든요

그래도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아젬이 나구나

뭐야 그럼 할아버지랑 나랑 친구였던거임?

에반데 나랑 ㅈㄴ 안 맞는데

 

아니 솔직히 칠흑 기준으로 잘 맞는 부분이 있긴 했음

근데 대화를 하면 할수록 빡치는 타입이라 친구는 좀.. .

과거에는 정신병 걸리기 전이라 괜찮나?;

 

암튼 이제 할아버지라 하면 안되겠다

어쩌면 내가 형일수도.

야 셀크야. ㅋㅋ

 

 

 


와 맵 ㅈㄴ 예쁨!!!!!!!!!!!! 

 

금개

 

어 하이델린님 ㅎㅇ

 

미친 초미소녀 나온다 난 이미 너를 사랑한다

 

뭐 알고 계세요?

공유좀

 

계속 본 거 어케 알았지

 

 

공주같다

 

 

개재수

 

 

와 몬스터 웃기게 생겼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조합 정말 호감이네요

 

 

 


옷 입었는데 시비야

 

휘틀 없었으면 이미 할배랑 맞짱 한 번 뜨고 내가 발림

 

 

와 나왔다 미소녀 ㅇ/////////////////////ㅇ

 

응 좋아

 

응 좋아

 

응 들려

 

ㄴㄷ

 

응 좋아

 

 

응 좋아

 

 

시커먼 옷 입은 아저씨 오니까 급 칙칙해지네요

 

이름도 예쁘네 ^ㅂ^~~~

 

안 돼

건강하게 만들어줘

 

왠지 느낌이 안 좋아

더 건강하게 만들어줘

 

 

와 개바보 ㅋㅋ

 

 

웃는 것도 공주처럼 웃으심

 

 

 

 

 

ㅡ.ㅡ

글킨 해

 

정신병 걸려서 성격이 나빠진 줄 알았는데

원래 성격이 나빴구나

반항 ㅇㅈㄹ

 

 

뭘 골라도 ㅇㅉㄺ 시전하실듯.

아젬 어딨냐고 또 하나의 나 도와줘

 

 

그래. 글킨 해.

근데 표정 왤케 띠껍지? 좀 껴주면 덧나냐?

나 여기 아는 사람도 없는데 그럼 혼자 뭐하라고 심심한데

 

칠흑때도 참 잘 지내고 싶은데 잘 지내기 힘들다 생각했지만

과거에도 ㅈㄴ 재수없으시네요

듣고 보면 또 맞는 말이라 반박도 안됨

 

 

아싸 ㅋㅋ

 

야 봤냐? 들었지?

헤르메스가 된다는데? ㅋㅋ

 

명령하지마라

 

 

오 맞다 헤르메스가 찐파다니엘이랬지

갑자기 쎄레이더 돌아가가 시작 물론 정병광대는 짭다니엘이긴 했지만서도

 

 

죽는다는 말을 되게 예쁘게 하네

얘넨 그럼 죽어!! 이게 욕이 아니라 별로 돌아가세요~ 이런 느낌일까?

신기하네요

 

 

평생 일만 하다가 끝나면 자살한다는 거임?

고대인의 삶은 한국인이 원하는 이상적인 로봇의 삶과 비슷하네요

 

그런가

잘 모르겠어욤

 

예외는 먼데?

 

 

얘 딱 봐도 우울증 환자인데 싸패 마을이라 이해를 못해주네

그래서 우울한듯

 

 

그래

나 없을때 중요한 얘기 하지 마

 

 

싸패

 

 

 


갑자기 고영이가 ㅈㄴ 귀여운 모션 하길래 /단체모드 멈추는 법을 배웠습니다

커찮아서 걍 스크린샷 찍겠지만 귀엽네요

 

 

ㅈㄴ 미소녀 와

 

 

어 나 얘네 아는데 대도시에서 가끔 봤어

모자들이 움직인다

 

 

 

ㅋㅋ 뭐긔 이 못생긴 새

 

 

그렇구나

근데 우리 이미 친구인데?

아까 친구하기로 했잖아

난 이미 널 사랑하고 있다

 

 

사실 맞짱도 잘 못뜨긴 해

고수빛전 컨닝을 잘한다는 선택지는 없네요

 

 

뭐지?

뭘 야려

 

 

 


개재수

 

공주

 

 

방해하지마라

이제 내가 너보다 메테이온&헤르마스랑 친하니깐 ㅋㅋ

 

 

 

ㅋㅋ

아 쫌 귀엽네

 

게이 커플과 옆집 아기 느낌

 

와 ㅁㅊ 조상 구부

구부 역사 미쳤네요 이때부터 있었다고?

 

아니에요 할아버지

요즘은 구부라고 불러요

 

와 그 꽃이다!!!!!!! 꽃 얘기좀 해다오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데 미소녀라 홀리듯 캡처함

 

 

지금보다 옛날에?

당연히 아까 나왔던 하이델린님이 만들었을줄

 

 

글쿤

아 같은 뜻 다른 말 점점 많아져서 머리 아프다 일기 쓰면서 공부하는 수준임

근데도 까먹어서 한 이틀 쉬고 스토리 밀면 뭔 말이야? 이럼

 

 

24시간 모닝차주 눈썹인거 왤케 웃기지

 

 

나 지금 걍 오오 그렇구나 (그래서요?) 하고 머리만 긁는 중

 

 

다행이다 내 옆에 항상 에오르제아 박사 1명씩은 있어서 예리한 질문 해줌

 

 

눈에 보이지도 않고 느낄 수도 없는데 68.3% 있는 건 어케 계산함?

아니다 설명하지마 말해줘도 모르니까 니 말이 맞아요

 

 

뭔 별걸 다 만들어내는 고대인도 하늘은 못 나는거임? 신기하네요

 

 

오오 놀려볼 수 있는 선택지가 존재하다니 바로 ㄱㄱ

야 이게 최선이냐? ㅋㅋ

 

 

ㅈㅅ

 

말 한마디 했다가 본전도 못 찾음 ㅅㅂ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월 일기 14  (0) 2026.03.07
효월 일기 13  (0) 2026.02.27
효월 일기 11  (0) 2026.02.25
효월 일기 10  (0) 2026.02.23
효월 일기 09  (0) 2026.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