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ed Spinning Kunai - Naruto
01
카테고리 왼쪽 짝대기 세 개 그 외 오른쪽 상단
Slide 1 Slide 2 Slide 3
효월 일기 13
FF14

 

 

 

얼굴에 간절함 하나도 없는 중년(특:존잘) 배우가 3초 컷으로 찍은 것 같은 구도 뭐임

 

 

말을 걸 수 있게 해주네요

혹시 우리 좀 친해진건가? 싫은데 좋다

좀 띠껍긴 해도 정신병 걸려서 악귀되기 전이니까 ㄱㅊ을지도

 

어그래나도별로친해지고싶지않았다

 

둘이 어떻게 친구에요?

 

글킨한데 님도 주요 인물이라 조사좀 하게 알려주삼

 

글이 안 읽혀서 그냥 캡박만 해놓고 넘김

근데 생각해보면 대충

 

법무부장관 김ㅇㅇ

국방부장관 이ㅇㅇ 

교육부장관 박ㅇㅇ

 

이런거겠지?

 

 

아니 뭔 국방부장관 이러다가 고민상담가 공일이. 이거 실화인가요?

내가 과거시절부터 전문 감쓰였다니 ㅅㅂ

 

 

하 이 시 발 새퀴 가 진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어볼 거 없는데 말 한 번 더 걸었다고 개역정냄

아... ㅈㄴ 죽이고싶다 진짜

지금 제가 과거로 온 거잖아요?
나 이때부터 너 죽이고 싶었네

 

 

 


헤르메스의 몬스터 구출기가 또 시작된다

 

ㅋㅋ 별로 이해 안되지만 웃기네요

에로변신술 써주고 싶다

개지랄 떨 거 상상하니까 웃음 나옴

 

 

ㅈㄴ 맘에 안 들어보이심

 

근데 사실 나도 굳이? 라는 생각이 들긴 해

이 판타지 세상에서 몬스터는 야생동물 같은 걸까요 그렇게 생각하면 좀 이입이 되긴 하는데 흠..

모르겠네요 아무튼 몬스터잖아

헤르메스한텐 나도 싸패겠지

 

좋은 생각이 있어 = 내가 지금 너를 이용할 작전이 떠올랐다

 

ㅋㅋ 바~~~로 눈치깜

 

뛰는 휘틀(잔상임) 위에 나는 에멭 위에 올라타있는 휘틀(진짜임)

 

 

바로 작전을 공유해주는 공주남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싫어~~~~~!!!

아니 무슨 이게 작전이야~~~!!!!!!

내가 왜 그래야 하는데~~~~~~!!!!!!!

 

 

하지만 공주의 작전이니 따라야겠죠

제일 잘 통할 방법임이 틀림 없음

 

 

 

홍대 길바닥에서 애인 붙잡는 사람 빙의 시작한다

부탁 들어줄 때까지 로브자락 붙잡고 빌거니까 빨리 부탁 들어줘

 

 

없어

 

 

제발!!!!!!!!!!!!!!!!!!!!!!!!!!!!!!!!!!!!!!!!!!!!!

 

 

뭐지? ㅋㅋ 통하는 것 같은데? ㅋㅋ 정신병 걸리기 전 에메트셀크 쉽다 쉬워

 

지원사격 도착

자 밥팅 여러분 다 같이 존나 빕시다!!!!!

 

와 이 자식 잘하네

나보다 아부 잘 떪

 

아기미소녀가 에로이변신을 해버린다는데 이래도 되나요?

거절하면 미소녀 대신 저라도 벗을게요

이렇게 부탁합니다

 

나 프로필창 연다

옷 벗는다고 했다

똥싼다

 

이거 너야? 에메트셀크 너야?

파판14유저는 에메트셀크의 과거도 보고 현제도 보고 미래도 볼 수 있네요

언제 환생한거람

 

진짜 너무 공주 ㅋㅋ

 

에로변신술 시전 5초전

 

4..

3..

 

2..

 

아싸 ㅋㅋ 이거지예이예 ~~~^_^~~~

 

기뻐하는 미소녀 너무 귀엽다

제 딸이라 하고 싶은데 너무 헤르메스의 딸이라 ㅈㄴ 귀여운 엘베에서 맨날 보는 옆집 아기 같고 그러네요

 

내 생각엔 얘 혼자 알잘딱 다 할 수 있는데 도와달란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면 최대한 상대방이 하게끔 만드는듯

걍 귀찮아서도 있겠지만 나중에 네 덕분이야!! 하면 흥 어쩌구 저쩌구는 니가 한 일이다 이럴 것 같고

웃기는 놈이야

 

네 공주님

 

 

남이 조뺑이 뛰는 걸 평화롭게 구경하는 것도 좋네요

보통은 내가 저러고 있을 텐데

 

아싸 비밀얘기 해준다

한 번 내뱉은 말은 지키는 남자

줄이면 큰일남

 

 

유능한 공주인데 현명하기까지

 

아직 모르시겠지만 제가 미래에 100렙 전사 풀파티로 처바릅니다

지금은 제가 처발릴테니 일짱이시긴 하겠네요

 

저 성격에 반장 투표 1등이라고? 신기하네요

 

와 에멧 이자식 이번에 호감도 많이 올랐는데 이런 츤데레매력발산을 전세계적으로 하고 다녔던 거냐?

정정당당하게 어쩌구 해라

 

하하버스 속에서 살고 있는 에메트셀크

천연 츤데레인 것까지 과하다

 

 

진짜 친한 거 맞아요?

난 쟤 싫은데

쟤도 나 싫어하는 것 같은데

과거여도 별로 안 다를 것 같은데

 

...... ...혹시 아젬이 내가 아닌건 아니건가?

아니겟지

 

칭찬인줄 알았는데 악플 같기도 하고 근데 칭찬같고

 

ㄹㅇ?

개열뻗쳐서 고함 ㅈㄴ 지르실 것 같은데 아까처럼

 

내가 제발 살려달라고 빌때는 내 딸기고양이 훔쳐갔으면서 시발 ㅋㅋ

개새끼열매 처먹은거 영원히 내 칠흑 일기장에 박제해둘거다

미래의 니 정신병보다 살아있는 내 뒷끝이 더 길고 쎄다는 걸 보여주마

 

뭐랄까

그러니까. 저랑 공주님이 싼 똥을 이 녀석이 치워주느라 착한 사람으로 보인다.

이 말씀이신가요?

 

저쪽 친구분이랑 합의된 의견 맞나요

 

이건 좀 공감되네요

나도 친구들 죽으면 죽어버릴래

심심해

 

내가 아젬이니깐

시간여행자니깐

 

 

공주와의 깊대 끝

정말 알찬 시간이었어요 ^^~~

 

 

야 수고했다 쓰레기 

나 니가 좀 좋아졌다

호감도 -30으로 훌쩍 상승 (오타아님)

 

 

 


뭐지?

다른 곳보다 고대인들이 저를 더 많이 부려먹는 것 같은데 이거 실환가요?

내가 사역마라고 하고 다니니까 만만하냐?

 

아 나 이런거 꼴뵈기 싫어서 치워야 하는데 ㅅㅂ

 

 

ㅋㅋ 어 그래 고맙다!

 

 

엘피스 스토리를 보고 있으니까 에멧 호감도가 오르는 것도 오르는 건데

칠흑에서 왜 오른쪽처럼 굴었는지 좀 이해가 되네요.

 

주변인이 다 죽다니. 정말 힘들었겠다. 하지만 나도 살아야해 니가 죽어.

로 일관하면서 칠흑 밀었는데 얘의 인생을 옆에서 보게 되다니...

뭔가 재밌으면서도 기분이 묘하다........ 동정심... 뭐 이런 느낌인듯?

 

 

 

 

 

말하면 아마 에멧이 저 목졸라 죽일걸요!?

몰라서 그렇지 쟤한텐 지금이 기회에요

 

 

오 기억 지우는 마법이다

쌍둥이네 할아버지가 쓴 마법 아님!?

일단 의심해

 

 

솔직히 나도 고대인이면 나 도로스될듯

몬스터 찰흙놀이 정도로 느껴지는데 호들갑 ㄷㄷ

 

 

그럼 쟤를 그냥 풀어줄까요!? 아주 그냥 엘피스 쑥대밭 만들까요!?

사람보다 에테르로 만든 몹이 더 중요하니까!?!?! 예!?!?!?!

ㅇㅈㄹ 존내 할 것 같고

 

 

다행

 

 

피곤하게 산다는 생각이 들지만.. 참된 사람이다...

이런 사람이 많아져야 함

나 같은 사람 많이 살면 씹새끼 세상 돼서 지구가 스스로 자살할 수도 있음 인류 끝내려고

 

 

나 맞짱 전문인력인데 여기선 얼집교사네

그래 메테이온이랑 친해지는 것도 나쁘지 않아

원래 얼집교사가 그 집 사정 제일 잘 안다고 했음 애기들이 다 말해줘서

 

 

헤르메스 사주에 망신살 있을듯

 

 

맞다 나 이거 태워먹었지

집에 돌아갈때 여기서 꽃다발 만들어서 챙겨가야겠다

 

 

그래 아주 가루가 됐단다

 

흠...

 

 

딱히 없...

까지 생각했다가 이거 보자마자 뇌에 내가 사랑했던 여자들 지나가서 내상입음

에오르제아에 빨리 정신병원 만들어라

나부터 입원하게

 

 

아니 근데 여기 사람들은 죽음이 아니더라도 우울한 일이 1도 없는 거임?

마치 갓반인들은 보통 정신병이 없다는 말을 처음 들었을 때처럼 이해가 안됨

어떻게 그럴 수가 있지? 어떻게. 어. 어떻게

 

 

안 그래도 우울한데 ㅈㄴ 우울하겠다

 

 

 


돌아옴.

어케 냈는데? 결론 공유좀

 

결론이 어케 났냐고

니들이 한 이야기를 나에게도 들려줘라

 

아싸 내 방

근데 여관을 주진 않네요. 집사 부르고 싶은데 아쉽. 아무래도 글킨 하겠지.

 

꽃 보여주러 갔음

자 봐라, 너만 정신병자인줄 알았지? 나도야

 

ㅇㅇ

 

갑자기 얼공을 하심

이목구비는 꽤괜이신데 안색 왤케 안 좋음?

다크서클이랑 입술 착색 실화야? 잠 못자고 간 안 좋을 것 같음

 

 

아... 정말 필요하고 머리 아픈 철학적인 이야기 시작한다

 

나같경 이럴때 철학자끼리 싸우게 두고 하품 하다가 결론 나면

음 그 생각은 괜찮네

음 그 생각은 뻐큐네

이러는 역할만 좋아해서 머리아프다 벌써

 

 

솔직히 나도 누가 말 꺼내기 전까진 신경 안 쓸 것 같긴 해

정말 미안

 

 

아니 근데 말은 해봐

말을 해야 알지 말 안하면 어케 아는데

네 말 듣고나니까 나도 괜히 고민되고 심란해져서 같이 생각 ㅈㄴ 해주잖아 개새캬

아 머리아파

 

 

그래 그니까 말을 해

 

뭔 소리야 어쩔 수 없이 정신병 발싸하는 사람이 세상에 어딨는데

 

그래

 

헤르메스 콧대 개높다

지금 보니 엘레젠 조상같네요

 

 

앞으론 혼자 생각하지 말고 말을 좀 해

나 진짜 혼자 생각만 이억개씩 하는 사람 너무 힘들다

 

물론 나도 혼자 생각하다 답도 안 나오고 우울할 때가 있지만.......

대화를 해야 돼 정말

 

 

어 맞아 싫긴 해 너 때문에 나도 우울해진다 ㅋㅋ

우울한 생각 좀 안할 수 없냐? 생각 좀 그만해~~

그치만 잘 안되면 다음에 또 말하거라~

 

응 수소와 헬륨이래

 

 

그럼 돌이네

근데 가본 거임? 더 큰 땅인거 어케 알아

 

 

오오 정말 우울증환자 같은 생각이다

삶에 이유가 어딨어 ㅅㅂ 그냥 사는 거지

 

메테이온이 누리호였다니

 

아니 미친 미소녀 위성 실화임???

 

갑자기 얘 헤1론 메스크로 보임

 

어그래 여기는 주식 없니? 미리 사두려고

 

 

 


또 일 터짐

문뜩 드는 생각인데 얘네 가면은 왜 쓰고 다니나요?

고대인 외모정병이라도 있는 거임?

 

아주 그냥 자발정으로 정신병을 모아서 먹네 그만둬

 

 

안 맞아보이긴 해

근데 헤르메스 14위원회 가면 뭔 일 함?

내 생각에 헤르메스는 좀 땀나는 단순노동을 해야 생각이 멈추고 몸이랑 같이 정신 건강해질듯

 

엘피스에 이삿짐센터 없음?

힘 씀 + 사람 만남 + 죽음과 마주할 일 없음 (소방관 의사 이런건 안됨) + 뿌듯함 이런 일 해야해

 

생각을 바꿔봐... 엘피스 인구 몇 명임?

니가 지금 엘피스 천만 인구를 안전하게 지켜냈다고~ 나이스~

 

뭔 소리야 그때부턴 일 줄이고 개꿀띠하게 살아야지 그럼

 

아오 시벌 학자새퀴들은 왜 이러는 거냐? 모르면 모르는데로 살아 좀

세상에 재밌는 게 그렇게 없냐?? 다른 생각 좀 해~!!

 

그러고보니 고대인들은 뭐하고 노나요.

진짜 친구도 없어보이고 놀 것도 없어서 이런 생각이나 하고 있는 거 아님?;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까 남의 자발적 죽음이 옳은지 안 옳은지를 니가 왜 판단하려 하지?

니가 뭔데. 죽기 싫으면 너는 영생 살등가 강요 받은 것도 아닌데 왜지랄!?

 

....

......

그치만 저런 복잡하고 고능한 생각 하는 사람이 있기에 더 살기 좋은 세상이 되는 거겠죠...

근데 내 주변에 두고싶은 타입은 아니라 답답하긴 해

 

내 수준: 헤르메스 너 꿈 꿨냐? 옳은 일? 뭔 소리야? 레벨링 갈거야 말거야?

장점: 정신병 잘 안 걸림

단점: 원시인

 

 

얘 다른 일 시키라고

 

그래. 자책을 멈추고 차라리 에멧한테 14 위원횐지 뭔지 안 한다고 지랄해

넌 좀 지랄을 할 필요가 있어

그럼 꼭 너를 응원할게

 

에라이 착해 빠져서

 

어디가

저거 혼자두면 딱 봐도 ㅈ될 것 같은데

 

어디가냐고

얘 죽을듯

쓰고보니 여기있는 사람 다 죽긴 했네요 쩝

 

 

ㅋㅋ... 궁금하냐

지금 이거 니 미래 예습한거야

 

 

 


새로운 장소가 열렸어요

 

 

제 탈것이 걸어오네요

마침 동굴님이 선물해준 이 상어를 타고 다니고 있었는데 여기서 나온 얘구나

그럼 저는 할아버지 상어를 타고다닌 거네요

 

고대 상어정도 되시면 아무데서나 하늘 좀 날아주실 수 없나요?

더 힘 내보세요

 

 

와 드디어 나타났다

하이델린님 근딜인가? 아 나랑 포지션 겹치는데. 빨리 지나가서 무기 못봄

 

또 이름 외워야하네

 

ㅇㅇ

 

 

오오 글쿤

근데 이자식 왜 물어보지도 않은 걸 친절하게 알려주지

 

 

하이델린 센빠이

 

 

띠요요요요용 (침착맨톤

 

 

ㅋㅋ

 

 

그럼 지금 에멧 속을 전생의 내가 썩이고 미래의 에멧이 현재의 내 속을 썩이는 구조인 거냐?

업보가 무섭네요

 

저도 들려주삼

 

하이델린님 하이

 

어케 바로 알아봤지?

와 옆에 미간주름진 사람 눈치보여 미래의 자신을 위해서 지금 나 죽일까봐

 

 

 

오오오

빛의 가호 이거 완전 하이패스네요 하이델린패스 ㅋㅋ

 

쟤 빼고 얘기하면 안 될까요

 

저도 바로 말하고 싶은데요

근데 모든 이야기를 다 말하면 옆에 어떤 남자가 저를 죽일지도 모릅니다

 

 

근데 만약 지금의 내가 하이델린이나 에메트셀크한테 키스하면 어케됨?

그럼 미래에서 다시 만날때 이자식 나한테 키스했었지... 하고 기억은 남지 않음?

사건이 다르게 흘러갈 수는 있는 거 아냐? 지금 에메트셀크 내 편 만들어두면 칠흑이 다르게 흘러갈 가능성은 있는 거잖아

ㅇㅋ 지금부터 너한테 잘해줌

 

까지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이미 제가 죽였으니까 잘 보일 필요도 없네요

휴 ㅋㅋ 니 혼자 지옥 잘가게

 

 

와 이거 진짜 실행시킨다고? 야 까칠이. 칠흑의 흐름을 바꾸자. 잘해줄게

 

 

하 나 성녀콤 있는데

이 여자가 점점 좋아진다

 

 

상냥한 연상녀가 하염없이 저를 안아주네요

그냥 여기서 새출발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지도...///

 

 

뭘 봐.

 

........넌 안 듣는게 나을지도 .  ... . .

 

 

내가 혼자 에메트셀크를 너무 무서워하나 싶었는데 캐릭터도 개쫄았네요

쟤가 손가락 튕기면 나 사라지는 거 일도 아냐 ㅋㅋ

 

시발 또 면전에 대고 삿대질하네

서럽긔

편의점 알바될 것 같긔

 

나도 너 때문에 고생 존나 했어

너도 나 때문에 힘들길 ㅋㅋ

 

귀엽다 ㅋㅋ 근데 옆에서 ㅈㄴ게 야리네요

 

 

완 료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월 일기 15  (0) 2026.03.08
효월 일기 14  (0) 2026.03.07
효월 일기 12  (0) 2026.02.27
효월 일기 11  (0) 2026.02.25
효월 일기 10  (0) 2026.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