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ed Spinning Kunai - Naruto
01
카테고리 왼쪽 짝대기 세 개 그 외 오른쪽 상단
Slide 1 Slide 2 Slide 3
효월 일기 21
FF14

 

 

 

 

저 이거 만원 처음 받아봐요

너무 기분 좋아서 일기 쓰러옴 이거 올리려고 ㅋㅋ

 

 

 

고양이 헬멧 귀여운데 머리가 무거운지 서로 안 바라봐지는 거 웃기네요

죄지은 사람마냥 바닥만 보는 . . .

 

 

고양이 부대가 됐습니다. 다 헬멧에 귀 달린 거 귀엽고 ㅋㅋ

몰랐는데 헬멧 앞 유리창을 염색할 수 있네요. 모여서 보니까 내 헬멧 유리창 드러워 보인다.

흐디님이 저렇게 보라색으로 염색해뒀는데도. 몰랐긔.

 

남의 집 놀러왔어요

남코테 눕는 자세 자리차지 레전드네요

 

지나가던 **아저씨와 **아저씨 (모르는 분이라 써방?을)

똑같은 닉이 서버마다 존재할 수 있다는 걸 몰랐을때 새벽에 우연히 마주치고

아까 주무시러 가신다 했는데??? 해킹인가??? 하고 ㅈㄴ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지나가다 가~~~끔 마주칠 때가 있는데 괜히 내적 친밀감이 듭니다.

 

 

 

 


오오오

출발~~~!!!

 

제가 개팼던 신들이 나와서 뭐 어케저케 해주네요

약간 포켓몬 극장판스러워서 웃김

 

 

 

어벤저스뷰다

 

잘 가고 있는다 싶더니 ㅁㅊ 연출 너무 공포임

아니 바로 나오는 건 좀 아니죠 아직 맵 구경도 못 했는데

마중을 누가 저희 집 안까지 와요

 

 

사탄들의 학교에 루시퍼의 등장이라. 톤으로 읽혀서 이거 고름

 

 

얘는 왜 나를 기억 못 하는 거임?

노망났나? 오래 살았으니까?

 

그래. 그럼 그냥 모른 채로 죽어라.

 

니 죽이러

 

내말이~~~

 

네가 모르든 말든

그딴 건 중요하지 않아

난 죽기 싫어

 

 

 

마누라도 싸패인 걸 느꼈는지 컷하네요

뭔 말이 통해야 대화를 하지

 

 

이럴 때마다 나 미침 좋아서

첫인상 가벼운 바람둥이 걸창남이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깊생하게 됨 ㅋㅋ

어떻게 한 명의 캐에게 백발미남, 바람둥이, 걸창, 짝사랑, 애딸린 아빠, 영웅 동료 등 이런 설정이 다 들어가있지?

저 오대오 앞머리때문에 표정 가려져서 처연...~ 해보이는 것도 뭔 섹시학과 수석 졸업생이 만든 것 같다

 

또 씹덕통 오네 왤케 맛있냐? 이자식 ㅈㄴ게 야르다 사귀자 (ㄴㄴ 산밀영원하자♡)

 

하.....

베네스........ ....

 

 

공포연출에 맛들렸나;;

봐줄만한 건 얼굴 뿐이었는데 이젠 얼굴도 보기 싫네요

자결해라

 

에반데

 

잠시만요 시발 왤케 강하삼 봐주삼!!!!!! (ㅆㅂ)

 

와 이자식 어케 버텼지???

역시 아버지는 다르네요 아버지의 등이다

 

그......

근데 아빠 좁밥이잖아 그냥 누워있는 게 어때 ㅠㅠ;;;???

 

 

뭐지 시발 아버지가 사라졌습니다.

 

아빠 어디갔냐고

 

왜 도착함

 

와 개꿀~

메테이온 처죽이고 여기서 살아 볼깐아~~ ㅋㅋ

 

그래

아빠 찾으러 가자

 

...

시발 죽은 거 아니겠지? ㅋㅋ;;;; ;;;;;;;;;;;;;;;;;

어 괜찮아 정신병 걸리면 돼~~~~~

 


 

마지막 장이다.

이러고 황금의 어쩌고 냈잖아

또 다음 이야기 있을 거잖아 다 알아

그치만 설레네요 ㅎㅎ

 

응...?

어우 세상이 왤케 어두침침해 어둠의 자식들도 아니고

여기서 못 살겠다 이주 계획 취소

 

 

!?

 

몬스터가 ㅈㄴ게 많네~~ 하면서 잡고 다니는데 알리제가 이상한 소리를 하네요

아니 이게 안 보여!?!?!!?! ㅈㄴ 많은데!?!?!?!

뭐긔!?

 

왜?

혹시 내가 너무 섹시닌자룩을 입고 있어서?

 

 

여기 드래곤 행성이었던 걸까요

약간 공룡처럼 느껴지네요

 

 

글쿤... (어쩌라고)

알았으니까 빨리 가져간 아빠 돌려주삼

 

 

어디.

 

 

............................

ㅈㅅ한데 이거 뭔말이에요?

 

 

 

나 진심 텍스트 하나 넘길때마다 울었다가 웃었다가

안심했다가 미쳤다가

힘들었다가 괜찮았다가

최종 붕괴됨 시발 이게 뭐야

 

 

새벽에서 누군가 한 명 정도 죽을 거라고 걱정하긴 했어

근데 그게 진짜일줄은 몰랐고 너일 줄은 몰랐고

 

아니 사실 효월 내내 산밀 ㅈㄴ 먹여주고 지키겠다고 다짐 ㅈㄴ하고 아련하게 굴다가

마지막 휴식쯤에 새벽이 끝나면, 만약 죽게 돼도 ㅇㅈㄹ 하길래

이자식이 미쳣나~~~ 불길하게~~~ 하고 말았는데

이런 썅!!!!!!!!!!!!!!!!!!!!!!!!!!!!!!!!!!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

 

근데 한 명 죽어야 한다면 산크밖에 없긴 하다 ㅅㅂ

그래도 이건 아니지예 칠흑 다음에 바로 죽여버리는 건 아니지예

그럼 린은. 린은 우뜨콰라고

나는, 나는시발진짜어떡하라고 ㅋㅋ

 

근데 아직 안 죽은 거지? 다시 살릴 수 있겠지????

조각 남았다며. 산크의 조각을 모아서 효월 산크 나올때까지 가챠 돌립니다

딱 기다려라 보석 수급해올게 나 그냥 파산 해버릴라고

 

 

티니앙 점점 좋아집니다. 현재 애정도 알리제랑 동급.

 

원래 알리제가 내 정신케어 담당이었는데 정떨어져서 망했고 (지금은 다시 좋아졌긴 함)

슈톨라는 당신 정신 차리시고요 각자 알아서 1인분 합시다 ㅇㅋ? 이런 느낌이라 기대기가 어렵고 (그래서 좋긴 한데)

산크 윌.앙은 나보다 빠그라져 있어서 기대기가 어렵고2

타타루 쿠쿠루 알피노는 마망, 누나, 남동생 같은데 모험 떠날땐 남동생 뿐이라 의지X

라하는 좀 일대일대화 특화라 미소년 연애시물레이션 정도로 보고 있음 ㅈㄴ

 

암튼 그래서 요즘은 시원시원하게 맞는 말 해주는 티니앙이 좋네요

전투, 모험할때 가장 좋은 친구 1위로 등극

개비스콘 왜 먹냐 티니앙 옆에 끼고 있으면 되는데 ㅋㅋ

아버지가 사라졌어도 얘가 있어서 좀 ㄱㅊ은듯

 

 

무다다. 혼모노노 와타시니와 토도카나이. (죠죠톤)

요즘 동굴님이랑 죠죠 정주행해서 그런가 일본어 모르는데 바로 읽히네요

 

그게 뭔데 이 씹덕아

 

 

여기까지 하고 저는 회피하러 무작의 세계로 떠납니다.

아빠 미안 조각찾기는 일단 미루자 나도 살아야지

ㄱㅊ아지면 다시 찾아줄게

 

 

 

 


한 삼주... 회피하다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지인이 쭉 밀면 좋다길래 ㅇㅋ 집중할 수 있을때 민다!! 하다보니 계속 미루게 됐네요.

아무튼 ㄱㄱ

 

여기도 미친... 슬픈 용이 있네요.

 

싸패는 어디에나 있구나

 

ㄹㅇ

 

오오 ??

 

아무래도 그렇겠죠 인생은 크고 작은 맞짱의 연속이니까

그냥 몰래 알 낳으삼!

 

엄마용 우울증 걸리셔서 더는 저랑 대화 안 해주시겠다네요.

이런 때일수록 외부인은 괜히 어줍잖게 위로 했다가 니가 뭘 알아 시전 당하기 전에 아닥 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어쩔 수 없다 열심히 조뺑이 뛰는 수밖에

 

 

어차피 자멸하고 싶어하는데 최대한 고통 없는 방법으로 다 죽여줄까

그럼 우리도 여기서 나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상부상조 아닌가

라는 생각은 너무 싸패같으니 참아야겠죠

근데 그럼 어카지

 

 

가라 용은영 기사

 

시작부터 극딜 박고 시작 아 개호감 ㅋㅋ

 

역시 죽여드리죠? 원하실 것 같은데

 

코 왤케 좋음 아

야 눈치보인다 꼬챙이 숨겨

 

인생은 맞짱의 연속이니까

 

아니삼 지금은 화해했삼

 

아 이 ㅅㅂ 이젠 정신병걸린 용도 상대해야 하네

 

쩝 ... ㅠㅠ

 

오 뭔가 연출인지 뭔지 그림자진 티니앙 얼굴에 빛이 화악 들어와서 ㅈㄴ 빛전같다 너

 

젠장 이젤~~~~~~~~!!!!!!!!!!!!!!!!!!!!!!!!!!!

 

 

와 이자식 말 잘하네 효월 최애자리 노려봐도 되겠어 아주 ㅋㅋ

그라하가 책만 보고 산크가 없는 지금이 기회가 맞긴 해

 

꼬챙이 치우란 말 취소

ㅈㄴ 멋있어 같이 맞짱 뜰까? 가자가자가자

 

뭐지 이 용할아버지 다 뒤져가시는 줄 알았는데 기운이 넘치시네요 토벌전 ㄱ?

 

예 죽여드릴게요.

 

이 컷 갑주 빛나는거 섹시하당 ㅎㅎ

 

뭔 소리야 가긴 어딜 가 같이 토벌전 가야지

 

....

 

시발 뭐지?

 

아니 미친 그니까 동료를 1명씩 희생하면서 나아가는 구조인거임?? ㅅㅂ????

네????????

 

 

나도 쳐울고싶다 걍

 

 

 

 

 


다음 섬으로 와짐. . . . .......

 

그냥 쳐울고싶다... 하고있으니까 새벽이 등 떠밀어줌 알았다 간다 가

 

그래요 마누라가 옆에 있어주는데 아직은 울면 안되겠죠 갑시다

 

오오

어떤 정신병캐가 나올까

 

제법 커여운 생명체가 나왔네요

몬스터인줄

 

흠 그래

여기는 그냥 정신병행성이라고 생각해야겠다

 

처량해지는 병이 뭔데

지금보다 더 우울해질 수 있다고?

 

오. 밥.

얼마나 맛대가리 없는 거 먹고 살려나

 

맛이고 나발이고 밥을 안 주는데요 뭡니까 이게

 

아하 오오 역시 마누라가 똑똑하네요

근데 문뜩 발언권이 많은 걸 보니 이번이 마누라 차례인가 싶어서 ㅈㄴ 불안해짐 안돼 가지마

 

ㄹㅇ

그냥 죽으시면 안될까요?

 

하여튼 영생을 바라는/사는 것들 중에 제정신인 것들 없음

 

우주가 어떻게 생겨났는지는 재밌겠다

내 미래. 내가 산 주식 언제 오르는지, 혹시 내가 죽을병 걸리면 ㅇ피스 엔딩 먼저보기 이런 것만 부분적으로 알고싶음

 

 

ㄹㅇ!?

어케함?!!?

 

 

냐냐냥!!!

냐냐냥!!!!!!!!!!

 

 

지들끼리 의견이 갈리네요

난 알고싶어.

내일 죽는다고 해도 그냥 남은 시간 스껄하게 살다 가면 그만이야 ㅋㅋ

못 버틴 너희가 나약한 거겠지 ㅋㅋ

 

아싸 지금 달려갑니다

 

아 그런가?

슈톨라 빼고 우리끼리 듣고 올까? 듣고 싶은 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마누라가 심란해보이네요

나 사실 별로 안 궁금한 것 같기도

어 안 들어도 그만이야 그냥 살던대로 살면 돼

 

 

감사해요 여보

사실 너무 궁금했어요

 

 

뭔진 몰라도 이번에 마누라 차례 맞는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ㅅㅂ 가지마 . . ... 돌아오는 거지....? ㅠㅠ

 

 

와 수상한놈이 드디어 저희와 <협력> 이라는 걸 하네요 어 그래 같이 가자

오. 물.

 

와 이자식 치사해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몰러... 생각도 안 해봤다 난....

살아있을때 봤나

 

응응 그런가보다 ♡ ♡ 

 

 

어 그래. 알았다. 근데 이런 말 왜 하는 거야? 뭔 말이 하고 싶은 건데? (시비아니고진짜착한톤으로물어봄)

 

와 너도 느꼈구나 그치 내가 이상한 거 아니지

뭐 어쩌란거냐 앙제야?

 

너무 감격스러워서 지금 키스 가능해짐 내가 알던 위리앙제가 맞냐?

 

뭔 말 하고 싶은 건진 잘 모르겠는데 가슴이 웅장해진다

 

너 이리 와 당장 안아줄게 

 

캐도 감동받아서 잘 보면 눈 촉촉함

 

 

이자식 진짜 개똑똑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이제 알았어 이해했어 이번에 본인이 희생하겠다는? 것? 같은데??

희생하고 싶다고 말하는 방식 ㅈㄴ 똑똑해서 웃음 나오네 아

 

알았다 야 이번엔 미리 말했으니까 봐준다 다시 돌아올 거지? ㅇㅋㅇㅋ

아 미리 알려주니까 정말 좋네 아무 근거 없지만 막 다시 돌아와줄 것 같고 그래

우리 사이에 믿음이 생기잖아 너 정말 내 동료같다 키스할래?

 

 

네가 당해보니 어떠니 전 수정공 현 그라하 티아야

 

ㄱㅊ

나는 허락~!

 

 

어 나는 너 믿어 ㅈㄴ 맡기마

믿을 수 없는 동료 1위에서 믿을 수 있는 동료 1위로 승급시켜줄게.

하 씨... 이자식 너무 사랑스럽네요. 나와의 약속을 지키는 모습 정말 보기 좋다.

감동이고 가능이고 지금 다소 조강지처 아내처럼 느껴짐.

생각해보니까 이자식 여태 ㅈㄴ 나 구해줄 생각만 했잖아???

 

지금까지 외면해서 미안하오 부인... 살아서 다시 만납시다.

 

 

심란해보이는 남친

근데 전혀 위로해주고 싶지가 않네요

너도 이 기분을 느껴봤으면 했는데 잘 됐다

 

나도 너 그때 희생하려고 할 때 ㅈㄴ 심란했어

너는 말도 안 해줬으니까 더 나빠

 

하지만 걱정은 되네요

씩씩해서 다행이다. 역시 미리 매 맞는 게 낫지?

다음부턴 꼭 미리 말 좀 해줘

말할 일 없으면 더 좋구

 

 

 

 


아니 뭐야 목소리가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그뭔씹 컷 나이스

 

요약: 미래에 우린 다 좆될 예정이고 회피할 방법도 못찾았고 우린 다 뒤짐.

결론: 좆되기 전에 빨리 좆되기

 

이게 뭐냐?

 

 

헤에 글쿠나 무덤이었구나

해독 조뺑이는 안해도 되겠다

 

 

어차피 언젠가 망할 세상이니 뒤지는 게 이롭다 생각하시면서 참 자123살도 피곤하게 하시네요 라는 나쁜말은 하지 말까요

 

 

보통 사람들은 아무리 공부해도 님들 만큼 못하니까 ㄱㅊ

제 수준을 알면 지적 탐구좀 하고 살으라고 말 바꾸실 수도 있으세요

 

 

마누라 출격한다

아니 앙제가 저 희생할게요. 하길래 이번에 마누라는 구라핑이었고 앙제가 가는 건가... 했는데 뭐지?

 

그래 이게 맞아

아 속 시원해 최고의 와이프

네. 존나 잘못됐죠. 그럼 잘 됐을까요.

님들 꼬라지를 보세요.

 

내가 그냥 ㅈㄴ 잘못됐죠 암튼 잘못 됨 아니 ㅅㅂ 이게 이해가 안 돼!?!?!?! 하고 있을때 슈톨라는 개 고능하게 말하네

걍 옆에서 맞아맞아만 해야겠다

 

알리제 = 나

ㅠ__________________________ㅠ

 

하 ㅁㅊ............... 섹시하다

 

그저 고트

내가 세컨드여도 괜찮으니까 결혼하고 싶은 여자 1위

나도 모르는 사이 정신 차려보니 이미 결혼했을 것 같은 여자 1위

근데 이제 세계를 탐구하느라 집에 안 들어와서 외롭게 할 것 같은 여자 1위

개좋다...................

 

 

엘리트 연구원 출신들이라 그런가?

사실상 정신만 남은 시체들이시면서 아직도 남을 가르치려고 하네요.

징글징글하다.

 

이 까마귀 같은 새는 왜 자꾸 나오는 거임?

엘피스부터 새가 계속 나오네요

새가 뭔데

새잖아

뭔데

 

!!!!!!!!!

여보!!!! 저 알아들었긔!!!!!! (그렇겠지? 음음 그런 방법이 있었군)

 

 

아직은 때가 아니군요 ㅇㅋ

하 근데 혹시 막 너무 늦어서 먼저 사라진 몇몇 사람들은 못 돌아오고 이런 거 없겠죠?

그럼 진짜 안되삼

진짜 제발 안되삼

 

아니 1시련 1새벽 아니야? 왜 둘이나 가는데 가지 마 슈톨라가 가든가 앙제가 가든가 한 명만 가 나 외롭단 말야 너네 서우르제아 교수 출신 브레인이 둘이나 사라지면 남은 우리는 어떡하란 말이니 물론 남은 쌍둥이랑 그라하가 알아서 대화나누고 나는 글쿤만 하면 되겠지만 그치만 가지마

 

아니 근데 뭐지 나 모르는 사이에 그래픽 상향이 있었나

오늘따라 더 예쁘게 보입니다

이거 마지막이라 보샤시 효과 넣어준 거 아니겠지? ㅅㅂ

아까 앙제가 저 희생할게욤!! 할때까진 괜찮았는데 점점 멘헤라 올 것 같네

 

얘도 왜 잘생겨보임 너 언제 이렇게 생겨졌지?

진짜 ㅈㄴ 노식이었는데

나 턱수염 남자 절대 안 먹어서 산크 밤티시절에 오늘은 수염 깎았냐는 말만 20번 했는데

오늘 진짜 너무 가능이잖아 뭐냐고

 

하 나 너무 불안하지만 와이프가 이렇게 말하면 그런가보다 해야겠지

 

아냐 다 죽을리는 없어 나 믿는다. 믿고 기다린다. 엉 이따 만나자

 

개같은거 열렸다

가보자고

 

미친새가 날아와서 또 미친소리 하네요

 

딴소린데 메테이온 진O의 거人 재밌게 볼듯

태어나지 않기. 놀랍게도 격거에서 내가 찬성했던 부분이야

경우가 달라서 여기선 당연히 반대네요

너나 태어나지 마 ㅋㅋ

 

몰러

말 그만 걸어 나 갈 길이 멀다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월 일기 23  (0) 2026.04.25
효월 일기 22  (0) 2026.04.23
효월 일기 20  (0) 2026.04.08
효월 일기 19  (0) 2026.03.27
효월 일기 18  (0) 2026.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