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ed Spinning Kunai - Naruto
01
카테고리 왼쪽 짝대기 세 개 그 외 오른쪽 상단
Slide 1 Slide 2 Slide 3
효월 일기 18
FF14

 

 

 

 

라비린토스의 기상 관리 시설에 왔습니다

이름이 로기스티콘 알파라는데

아마 스샷 3번쯤 뒤에 까먹을 것 같네요

 

귀엽다

아버지 이 시절로 롤백좀요

 

 

효율적으로 내가 ㄱㄱ

던전의 시간이 온다

 

 

아니었슨

 

 

이때 산크 뭔가 ㅈㄴ 비열해보여서 웃겼네요

 

 

아버지

말을 거삼!

 

눈꾹감하고 그대로 퇴장 ㅅㅂ

아니 기특하다고 생각중인 것 같은데 왜 저럼?

혹시 임무가 끝나면 아버지 죽나요

아님 그냥 고집불통 부모님이라 그런가요

 

 

뭔지 까먹었는데 뭐지? 누군데.

 

사람을 답답하게 하는 3가지 방법

첫번째는 말을 하다 마는 것이고

 

에스티니앙이 더 알피노 아버지같네요

 

 

다행인데

뭔가 좀... 처음부터 ㅈ될 운명을 준비한 것처럼 이어지니까 묘하다

아무튼 다행이긴 해

 

 

 


웅장하게 각 대표들 한 번씩 보여주기 시작

 

리세 아무 감흥없이 보다가 가불기 이야기 꺼내서 음.. 이건 캡처해야지.... 눈촉촉..

 

여어~~~

지구 좆되면 너를 두고 가야할지도 모르겠구나

이미 죽었으니 문제 없네 ㅋㅋ

 

 

갑자기 뭐긔?

용님들 지금 저희 싸울때가 아닙니다 힘을 합칩시다

 

 

 


네가 이런 말을? ㅈㄴ 장하다 키스해도 되냐?

 

문뜩 파판이 좋아졌다.

역시 모험은 추억과 경험이 쌓이면서 성장하는 맛으로 하는 거지 아 마음 좋아져

 

 

ㄱㅊ아 별 성과 없어도 대화를 하면 풀리는 것들도 있으니깐

 

 

훈훈하다

 

나 알았다.

여기 엘피스에서 찢어진 제 마음을 꼬매주는 시간이네요

계속되길

 

 

....................................................

 

 

누구삼?

 

헉!!!!!

ㅁㅊ 두렵다 위리앙제야 그러게 왜 회피했어 (팝콘을 깐다)

 

위리앙제가 너무했네

 

하지만 저희 앙제도 반성하고 있으니 봐주십쇼

 

ㄳ합니다 역시 문브뤼다의 부모님 다우시네요 사실 다가올때 처패시려는 줄 알고 쫄았음

 

머리 쥐어뜯느라 늦게 캡처해서 말풍선 사라지는 중인 것도 연출같고 마음이 촉촉해진다

 

 

개쩌는 부모님 밑에서 개쩌는 아이가 자란거였군...

 

 

이런 젠장........................................!!!!!!!!!!!!!!!!!!!!!!!!

 

공일이 최종 오열

 

 

 

위리앙제 정말 바보네

그냥 같이 얼싸안고 울면 되는데 ㅋㅋ킄커헉.. 흑흑

 

 

이러면 위리앙제가 문브뤼다 사랑할 수밖에 없죠

 

 

ㅈㄴ 슬픈데 너무 좋음.................. 가슴이 막 따땃해짐 하 ....................

이러고 화면 꼬라보는중 좋아서

 

 

효월 완전 앙제의 성장일기 그 자체네요.

지혼자 생각하고 지혼자 판단하고 생긴것도 ㅈㄴ 수상하고

하여튼 수상한 짓은 혼자 다 하다가 혼자 괴로워하던. 칠흑에서도 요정이랑만 놀던 그 앙제가 맞냐?

성장한 모습 정말 보기 좋다. 나도 이제 안심하고 윌.앙 담당일찐 졸업해도 되겠어. ㅎㅎ

한 번 더 수상하게 굴면 다음은 없음.. 그땐 우리 남이니까.

 

암튼 위리앙제 진짜 열심히 살아야겠다 문브뤼다 몫까지 살아야 하니깐

이젠 쉬엄쉬엄 하라는 말도 못하겠네요

아 싫다 나도 앙제의 워커홀릭에 동참해야만 한다니 못 들은척 할까? ㅋㅋ jk

 

 

넌 최고의 토끼야 기죽지마

 

산크는 가끔보면 T같은데 이럴때 보면 F가 맞네요

엠벼 ESF...J. 예상해봅니다.

 

오랜만에 좋은 느낌 주는구나...

그래 넌 이렇게 감성적인 말 할때가 정말 좋아 일만하지 말고 같이 추팔좀 해다오

근데 앞만 보고 가는 남자라서 좋은거긴 해

막상 구질구질하게 굴면 정신 차리라고 대가리에 쟁반 떨굼

 

 

한 5분 마시고 또 일할것 같지만 좋아

 

 

 


짐꾼 조뺑이 완료

 

문뜩문뜩 둘이 성격차 보일때마다 커여움 ㅎㅎㅋㅋ

 

 

와 드디어 아버지 과거 풀린다

아버지 사이코락이 전부 해제된 줄 알았더니 아니었던 거예요

 

 

시작된다 아버지의 비설2가

 

루이수아님 왤케 갓캐시지? 

 

죽을때까지 길바닥에서 일하다 파편처럼 흩어지는 남자콤 있어서 ㅈㄴ 좋다

좀만 잘생기셨으면 나 진짜 위험했음

 

파판14 세계관에서 조심해야할 대상 1위 할배 (복합적)

ㅈㄴ 좋거나

ㅈㄴ 싫거나

하여튼 오래 산 사람일수록 역사가 길어서 깊생할 수밖에 없네요

 

 

루이수아 님은 만인의 관캐셨구나

이런 말 그만할까요

 

 

아기같다

 

 

근데 왜 그렇게 대해요

정말로 소중하다면 사랑받고 있단걸 느끼게끔 친절해줘

 

 

하지만 좋은 시절이라는 건 정말 좋다 ㅋㅋ

아버지 이랬는데 어케 그런 묵뚝뚝딱뚝콱이 되신거죠? 독하다

 

 

음 좋다 ㅋㅋ 이제 아버지할 화해만 하면 딱 좋겠는데

 

 

 


갑자기 라하가 달려와서 도와달라 하네요

 

당연히 고양이 도와줘야지!!!! (씨익. 귀엽다는듯이웃기)

 

휘핑 크림 많이 주세요!!!!

제가 좋아해서요

 

 

뭐지 갑자기 진지한 분위기됨

이럴 줄 알았으면 흐디님이 준 우주토끼대가리 빼고 올걸 아

 

고양이 남친여친들 비명지를까봐 미리 심각한 이야기 아니라고 해주네 ㅋㅋ 상냥해 ♡

 

오.....

 

 

영혼에도 천성이 있다고?

그럼 한 번 폐급으로 태어나면 영원히 폐급영혼인거네?

한 번 건강한 영혼으로 태어나면 인생 쓰껄하게 살 텐데

쓰레기는 영원히 고뇌하고 고민하고 죽어도 다시 쓰레기 회전문 돌고 이런 **

 

 

솔직히 잔데가 뭔지 까먹었습니다

얘네 언제 나왔던 사람들이죠?

분명 코모님이 설명해줬던 것 같은데 들을때만 오오하고 안 익숙한 얘들이라 까먹음

 

암튼 뭐 본인이 이상한 체념에 사로잡힌건 슬픈 일입니다만 (힘내~)

광역기 사용하는 순간 뭐 이딴 새끼가 다 있냐 되는 거죠

죽고 싶으면 혼자서 좀 죽으세요

 

이놈의 정신병자들 관심 안 주면 정신병 걸리는데 (알아서 친구 좀 사겨)

죽을 때도 함께해주길 바라는 거 진짜 인간 존나 사랑하네 뒤지는 것 정도는 스스로 혼자해라

 

 

웅웅 ♡

아무튼 난 사랑스러운 고양이가 웃어주니까 화이팅!

 

진짜 씩씩하고 작다

내가 아래쪽에 있고 네가 어덕쪽에 있는데 키가 똑같네 ㅋㅋ (사랑해)

 

 

진짜존나사랑만주고싶다

쓰레기들 다 죽이고 마그나 뭐시기로 신혼여행 가자

 

 

 


뭐지?

둘이 좀 부부미가 있네요 컬파가 잘 맞아서 그런듯

 

 

라펠 누나 ㅎㅇ

대충 조뺑이를 다 돌고 스진이 시작되네요

 

 

얘네 커여워서 좋음 ㅋㅋ

이런 투닥대는 얘들 어떻게 안 좋아하는데 친 구 좋 아

 

 

아니

내 아기이자 엄마이자 가장이자 너 없이는 살 수 없는 사랑이라고 생각해

너 없었으면 새벽 이미 다 거지됐죠 돈 안줘서 공일이 마음 차가워지고 새벽 떠나갔죠

 

 

ㅈㅉ ㅈㄴ 아랑스럽다 타타루 꼬옥 안아주면 되

 

어머니 감사합니다!!!!!!!!!!!!!!!!!!!!!!!!!!!!!!!

 

아빠도 몰랐던거 왤케 웃김 ㅋㅋ (호감)

아버지 통장 관리 좀 하삼~~ ㅋㅋ

구라고 아빠는 그런 거 몰라야 호감임 돈 모을줄만 알고 쓸 줄 몰라야 함

내 가족한테 뭐 사줄때나 흐뭇~해서 턱턱 쓰고 혼자선 돈 쓰는 재미를 몰라야 개호감

 

 

역시 돈은 엄마가 써야 보기 좋다

정말 감사해요 어머니 덕분에 저도 먹고 살았습니다

 

아니 이부분 타타루랑 같이 이러는거 ㅈㅉ 너무 사랑스러워서 아버지한테 NTR 야차 뜨자고 할뻔함

주먹싸움하면 내가 이길것 같은데

 

하지만 이러는 꼴이 귀여워서 못 뺏겠네요 젠장 어떻게 이런 정석의 아빠엄마가 다 있지

아버지랑 연애시절 특검 좀 합시다 둘이 어떻게 만난 건데???

 

 

오 님아! ㅎㅇ

 

얘 가방 커엽네요 룩템으로 있으려나

 

그래 아직 발견 안 된 땅이 더 있을 거야

내가 지인들 겜하는 거 봤는데 황금의 유산이란 게 있대

금값 생각하면 이거 절대 포기 못하는 부분이야

 

나의 조뺑이가 빛을 발하는 순간은 언제나 흐뭇하네요

그래 내가 너네 부탁 괜히 들어준 게 아니야

그게 다 나중에 빚 갚을 인재 발굴하는 시간이거든요

 

뒤에 똘추 (극호감) 따라온거 하 진짜 너무 웃기네

또 재밌어보이는 일 한다니까 신나서 왔을 거 생각하면 개웃김

 

그리고 고양이가 반가워하는 녀석들이라 좋네요 ^////^

 

ㄱㅊ아요

님은 ㅈㄴ 인재셔서 주시는 퀘 열심히 했어요

 

 

아~~ 그래서 거기 어디냐 창천에서 고함지르신 거구나 난 또 이 용들이 미쳤나 했네 다행이다

하여튼 바르샨님은 개든든하네요 퀘조뺑이 열심히 돈 보람이 있다

 

 

중년 라라펠들 이럴때마다 너무 귀여움 ㅋㅋㅋ

 

ㅋㅋ 님아! 지금이삼! 칭찬해주삼!!!

 

...뭐삼?

 

 

글킨하죠

 

존나됐죠

 

알피노 다컸죠

 

아깜짝아 당신 누구야 내가 아는 아버지는 이런 표정 없는데

 

헐........................

 

드디어 아버지의 마음이 언록 됐다

악귀모드가 해제되고 성남모드로 전환합니다

 

씨익 ㅋㅋ

 

그럼 그런거라고 말을 좀 하삼~!

아버지 새벽 일원이었으면 위리앙제 포지션이셨을듯

말 츠안하고 지혼자 세상 다 짊어지려고 하는 거 답답해서 내가 존나 팸

 

 

개꼰대 집안에서 루이수아 님 ㅈㄴ 힘드셨겠다는 생각만 들면 좀 그럴까요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개정색했다가 그래요 반성하셨으니 됐습니다.

 

 

뭔 티알피지 게임 마스터도 아니고 오직 나만이.

평소에 이런 생각 들면 자신을 되돌아봐야할 때임

정상이 아니니깐

자의식 과잉이야

 

 

난가? ㅋㅋ 바~~~로 자의식과잉 시~작! ㅋㅋ

근데 과잉 아닌듯

난 진짜임

 

알피노 진짜 너무 잘 커서 아버지 지금 오열하셔도 됩니다. 모른척 해드릴게요. (캡처 버튼 누를 준비 완)

 

아니 미친 너무 귀엽다아아앙ㅋㅋㅋㅋㅋ

엔티알 발언 취소! 영원히 이 부부 둘이서 행복하길 쌍둥이는 아무래도 제 사람이죠 ㅈㄴ

 

 

네 용서합니드

 

그건 절대 아닙니드

알피노 녀석 생각보다 미친자식입니다

제가 알피노가 싼 똥을 얼마나 치웠는지 아시면 깜짝 놀라십니다

 

에!? 시바 저같은 성남이 어딨다고 저를 탓하세요!?

...

하이델린 님이 이런 기분이셨을까

 

ㅋㅋ ㅇㅋㅇㅋ 씨익

 

어 그래 다들 와줘서 고맙고 열심히 조뺑이 쳐보자!

라는 말보다 멋있는 대사가 있길래 간지 대사 골랐어요

제미나이 쓰는 기분이 드네요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월 일기 20  (0) 2026.04.08
효월 일기 19  (0) 2026.03.27
효월 일기 17  (0) 2026.03.18
효월 일기 16  (0) 2026.03.10
효월 일기 15  (0) 2026.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