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딩때 딴짓해서 몰랐는데 엘피스 ㄹㅇ 예쁘네요
내 땅이었으면.

흐디님이 토끼우주복 세트를 줬습니다.
딴 소린데 사실 비탄의 바다에서 레포릿들이 읏쇼읏쇼 옷 만들어준다 할때
아아 탐라에서 봤다고 그거 주나보다!! ㅋㅋ 했는데 못생긴 옷 줘서 실망했었음. .
아무튼 귀엽네요 이거...
나도 대도시 인싸고수들처럼 머리통만 써야지 ㅋㅋ


흐디님이 철개구리 탈 것 주는 몬스터 잡자길래 파티하고 핑 찍어준 곳으로 감
갔더니 마물 철개구리가 있음
얘군. 하고 같이 잡으려고 기다리는데 파티창에 흐디님 피가 줄어드는 거임
머하고 계세요. 하니까 위에서 개큰 몬스터랑 조뺑이 치고계셨음

몹 이름이 어마무시 이난리 ㅋㅋ
아니 철개구리 탈것을 주는 건 당연히 철개구리여야 하는 거잖아 어마무시 뭔데~~~
이걸 여러번 잡아야 한다니 몇 번 하면 질릴 것 같지만 처음 잡아서 재밌었네요
이녀석 강력했삼

여기도 완료했음
무작연레 넣었는데 매칭돼서 기믹 뭔지 전혀 모르는데 . . 눈물 흘리며 겜함
뭔가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어려웠던 기억만 남아있네요.
스토리 보려고 했는데 두번째 던전부터 귀찮아져서 스킵했습니다.
마지막에 아무튼 훈훈한 엔딩 보더라구요.
잘됐군.

자 다시 스토리를 밀어볼까
그래
긴 이야기를 들려줄 때가 되었구나

내 빛전 표정 개심각해보여서 뭔가 웃기다

순서대로. . .
이 대화 끝나면 쟤랑 내 관계도 끝날듯
그니까 내가 지금 에메트셀크한테 제가 미래에 당신을 죽입니다 (내탓은아님) 라고 말을 해야한다는 거죠?

이건... 하이델린님이 제게 뇌내 직통전화를 처음 걸었을 때의 일입니다.
저는 이후로 만성 두통에 시달리게 됐죠...


미안해하는 미인
진지하신데 ㅈㅅ
근데 눈 내리깐거 넘나 미인

너는 나중에 개노답 삼형제처럼 너랑 비슷한 애들 둘이 더 있는데
아주 그냥 셋이서 전국적으로 여기 저기에 똥을 싸고 다녀가지고 그거 내가 다 치우느라 조뺑이 존내 뛰었다.

대체 저 나방족 여왕의 징표같은 건 뭐지?

가짜 속에 서있는 꼴이 측은하긴 하다.
나도 너 죽이기 싫었어
니가 한 짓 눈 감아줄테니까 제발 그냥 동료가 되자고 몇 번이나 말했는 줄 아냐
재앙 이후에 너 완전 미쳐가지고 현대인을 다 미개한 개버러지들로 보는데 아주 그냥 너 잘났고 재수없고 고대인들 그립다고 뭔 환상마법? 그런 거로 고대인마을 만들고 거기 너 혼자 살면서 고대인들 다시 부활시키려고 현대인들 다 재물로 쓰겠다고 다죽자 시전하는데 근데 그게 우리 탓이냐?
너네 시대에서 일으킨 재앙이잖아 왜 열심히 사는 우리한테 지랄?
저능한게 죄냐? 니 눈에 저능해도 우리 행복한데 증증증증증고고고고조조조 할아버지까지 살면서 계속 공부한 너랑 우리의 공부 진도가 달라서 못 따라갔을 뿐인데 상식적으로 곱셈 못하는 유치원생이 문제겠냐 그 유치원생들한테 저능하다고 고함지르는 교수가 문제겠냐? 못 견디겠으면 너만 뒤지면 될 일을 가지고 왜 전 인류가 뒤져야하는지 쓰다보니 다시 생각해도 황당하네 시발 이기적인 새끼야 너만 정신병자야? 미개한 내 손에 죽어 그냥 이미 죽었지만


...라는 일이 있었습니다 미래에는.

그리고 최근에 떠오르던 개폐급새낀데 또 고대인이네요?
이런 말 하기 좀 그렇지만 너무 오래 사는 녀석들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좀 죽어라

새삼 다죽자모드 피하려고 조뺑이 ㅈㄴ 쳤는데 결과가 이거라니


황당하긴해
니가 한 짓들이 새삼 존내 황당하긴하다 와 나 얘기하면서 호감도 다시 떨어짐
빡치는데 맞짱 뜰래?
여기로 100렙 빛전 풀파티 파초 함 해줘? 너 팼을때처럼? 미리 각인시켜줘?

놀라셨죠.
이해합니다.

하이델린님은 제 말 믿으시죠.
저 정말 힘들었습니다.


오오!!!
그래 너희가 미래를 바꿔라
이거구나

한 줄 넘길때마다 아니군. 그런가? 아니군. 그런가? 이난리
우연에 걸은거면 하이델린님 도박중독센터에 신고해야죠

그 방법이 뭔데요


아하. 네.
메모: 방법 x. 하이델린님도 잘 모름. 좆된 느낌. 열심히 해야겠다.

별 말 없길래 언제 터지나 했다


그야 네가 극심한 정신병에 걸려버렸으니까

자랑스러워하지그랬냐

알고는 있네
그러게 왜 그랬어

ㄹㅇ 나도 놀랐다 너네 집 문에 내 지문인식 왜 해뒀는지 아직도 모르겠음
혹시 과거로 온 나랑 부부라도 되는 거임? 나한테 허락 받은 거 맞아?


아 그랬나? 내가 쳐발라서 어쩔 수 없이 멈춘건줄? 내 기억 미환가? ㅋㅋ
암튼 내가 이김 ㅋㅋ


정신병자

니가 다 털어놓으라며
말해줘도 지랄

꺼져
이자식 좋아질 뻔 했는데 역시 쉽지 않네요
악플 도저히 못 참겠고 성남성녀만이 내 사랑이고 악귀는 사라져야해



열심히 도와주는 상냥한 백발미인이라니
딱히 제 취향의 미인은 아니지만 휘틀은 에멧 친구고 에멧은 지랄이나 안 하면 다행이다보니 마음이 동하네요
역시 친절한 사람이 최고 ♡ ♡ ♡
베네스 님이랑 조사 드감


수상하다 헤르메스가 씹새끼능력으로 만든듯
너지 이 악마
하지만 태어난 미소녀는 죄 없어.

그냥 유능 어필인가 싶기도
아니? 쟤가 범인 맞아.


모르니까 물어본건데
npc 친구들이 별 도움이 안 되네요

연인까지 소개해준 거 보니까 이 둘 나중에 뭔가 중요하게 나올듯 (ㅋㅋ

와 저기가 그냥 맵 구조물이 아니었다니 예쁘다


이 여인 저 죽기 전까지 살아야합니다
갑자기 ㅈㄴ 외롭겠다 싶음
내 주변 사람 다 죽고 주변에 친구 하나 없이 계속 세상 구하려고 조뺑이 연락 돌려야한다니...
심지어 연락 받은 사람이 악귀 아니냐고 의심 ㅈㄴ함 (그게바로나)
나였음 진작 미치광이 됐을 것 같은데 어케 버텼지 ;;

뭐지 이 분위기
뭔가
뭔가임

내 착각 아닌듯
뭔가 시작될 것 같음
이 하트시그널 분위기 뭔데~

솔직히 엘피스가 더 예쁘네요


조금 귀엽다
이러다 나 사랑에 빠지면 어떡하라고

여자를 웃게했으니 아무래도 됐나...



뭔가 어려운 말 하기 시작
하지만 왠지 좋은 느낌




뭔가 음음 하고 진지하게 듣다가 이 컷에서 빛 샤아아 들어오는데 넘 예쁘고 첫사랑 재질임...
미모에 뭐라했는지 까먹었지만 고개 끄덕임


오 이거 맨날 하던 그 말이잖아~~!!!
이때 처음 해준 말이겠구나 들은 건 처음이 아니지만 아무튼


진짜 사랑 시작될 것 같음 전력으로 꼬심


이 컷 너무 사랑에 빠지기 좋은 구도잖아

이런 젠장 고백도 안 했는데 차인 기분든다 이런 여자는 절대 사랑하면 안됨
날 사랑해주겠지만
사랑하는 것들 안에 내가 포함될 뿐이라서. . .




여기서 거리두기 시작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죽을 수 있는 이유는 괜찮은 것 같기도 하다.
약간 애국전사될 것 같고 목숨을 받칠 수 있는 이유 이런 느낌으로 가능이니까 뭔느알?



좋았냐 싫었냐만 따지면
당연히좋았죠

아니 진짜 분위기 하트시그널 로고 나와야할 것 같아
(좋은뜻입니다 핱시는 편집 예쁘고 존예만 나옴 남자는... 아무튼 나옴)

아 가세요 분위기 좋았는데 대답 못 했는데
근데 이 영상 다 보고 느낀점 :
진짜 나랑 감성 안 맞지만 인생 스껄하게 사신다
인간을 세상을 도대체 얼마나 사랑하는 건지 감도 안 오고
이래서 하이델린 됐구나. 싶네요
그리고 딴 얘긴데 헤르메스 옆에서 1년만 살아주시면 안될까요
베네스님 옆에 있으면 헤르메스 정신병 완화될 것 같음

파트너한테 부탁하지 마시고 제 풍맥 좀 뚫어주세요


금개가 저를 경계하네요 왜지 우리 친하잖아
물론 미래에

헉. 갑작스러운 야차신청
하이델린님이랑 맞짱 뜨고 싶긴 했었는데 지금은 아닌데 ㄷㄷ;
그래도 기회가 왔으니 잡아야겠죠
제가 언제 하이델린님을 패보겠어요

그럼 베네스님은 금개 앞에서 무슨짓을 했길래 따르는 거죠?

ㄱㄱ!!



아니시발존나쎄시네요 봐주삼
칠흑때 빠른 자살후 이지모드로 재입장하던 습관
반년 접은 사이에 사라져서 고수 모드로 그냥 야차 떴더니
봐달라고 빌면서 겜함 하
아무튼 깼어요

스태프 아니고 망치인듯 체감상 그런 느낌이었음

웃으면서 개무시하네 ㅅㅂ 흑흑

과거의 저도 힘들겠어요

아무래도 드래곤이랑 엘프 전쟁에 끼어들고
제국멧돼지 잡고
이세계 구하고
살아난 멧돼지한테 또 습격당해서 우주까지 갔다가
이젠 시간여행도 하고 있으니 고난의 연속이긴 하죠...
저 87렙만큼 쎕니다 무시하지마시길

아무튼 훈훈하게 마무리

개야. 봤지?
나 강한 사람이니까 태워줘

뭔가 감동이네요
우주에서 그래서 날 알아본 거구나 똑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