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ed Spinning Kunai - Naruto
01
카테고리 왼쪽 짝대기 세 개 그 외 오른쪽 상단
Slide 1 Slide 2 Slide 3
효월 일기 15
FF14

이거 하러 가는중

 

뭐야 이 쓸모없고 예쁜 공간은? 스케치업 무료배포로 있을 것 같다

 

엣...?///

 

가까이 와보래서 이마라도 맞대나 긴장했는데 걍 ㅈㄴ 멀리 떨어져있음

 

엣?././

각자 눈 감음 (실망)

 

 

미소녀한테 별 신기한 기능이 다 있네요

그래도 귀엽다

 

이유 같은 거 찾지 마

그냥 사는 거야

 

아니 외계인의 존재를 궁금해할 수는 있는데

 

도대체 남이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왜 그렇게 중요한 거야??

 

정 궁금하면 외계인 찾지 말고 아무나 지나가는 사람이라도 붙잡고 물어봐 제발

보샤시 얼굴 공격하면 봐줄 줄 아냐?

처패기 전에 정신 차려

 

와 제발

그래

의견공유를해 니 혼자 생각하지 말고

넌 좀 혼자하는 생각을 줄여야 해

 

이러는 거 보면 또 사람 자체는 선한 것 같아서

쌍욕 박고 싶다가도 정신좀 차려보라고 멱살 잡고 흔드는 정도로 참게됨

 

이런 말 하면 백퍼 못 지킴. 미소녀 못 돌아오고 개좆됨.

 

안되겠다 돌아와라

 

웃으니까 얼마나 좋냐 넌 그냥 학자 때려치고 보육원을 차려 아기들 케어하면서 힐링 받아

 

딱 봐도 다시 돌아오지 않을 좋았던 시절... 같다.

 

그냥 꽃 거기 옆에 있는 거 뜯어서 당장 줘라

나중에 같은 소리 집어 치워 나중에가 언제인데 4월 1일까지 해줄게 이렇게 딱 말을 해

 

 

흠... 불안불안한데 다좆됨월드를 열만한 사람은 아닌듯...?

얘가 뭔가 관련되긴 했지만 고의는 아닌 사건 생길듯...??

자세한 사정을 봐야 처팰지 말지 결정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럽시다

 

근데 뭐라말하지?

어 제가 미래에서 왔는데요 아마도 님 때문에 세상이 망하는 것 같거든요

뭔진 잘 모르는데 님이랑 관련된 건 확실함!!!

그 여파가 제가 사는 시대까지 왔으니까 어떻게 된건지 알아보게 협조좀 해주실래요? 라고?

 

 

 

 


방문 쾅 열고 나간 뒤로 처음보는구나

니만 기분 상했냐?

나도 상했어

 

 

어 나도 딱 그러려고 했는데 휘틀이랑 나랑 통했네 ㅎㅎ

라고 생각하다가 마지막 말에 개정색함

 

잘 지내고 싶으면 니가 먼저 사과해라

난 절대 안함

 

 

그러냐. oO(똑똑하군)

 

 

 

............고민은 했는데

얘한테 고맙다 하고싶지는 않네요.

너도 나한테 안 고맙잖아

나도야

 

 

어 그래 oO(어쩌라고 ㅅㅂ)

 

ㅋㅋ 아니 그냥 믿어보기로 했다.

이런 말 하는게 어렵냐? ㅅㅂ

 

됐다 걍...

아무튼 힘내자

함께하기 ㅈ같아도 서로 목표는 같잖아

 

 

띠꺼운 동료도 늘었어요

 

네 맞아요

 

 

아이시발놈이진짜 /격투

 

 

이시발놈 미래에도 숨쉬듯이 나한테 되다만 버러지라고 하는데 과거에도 나를 개무시하네

내가 이래보여도 베네스님이랑 막상막하로 맞짱 떴어 이자식아 (아마도.)

 

칠흑때까지 스크립트 뜨는 거 몰랐는데 말 안 걸길 잘한듯

그때도 지금이랑 말하는 꼬라지 별로 안 다들 것 같은데 나 홧병걸려서 미쳤을 것 같음

지금은 빡치지만 이자식의 미래를 아니까. 무슨 생각해? 니 쳐바른 생각. 이러고 버틸 수 있네요.

아무리 날 빡치게 해도 난 너 죽였으니까 내가 이겼으니까... 봐준다.

 

 

오오 아젬이 나겠지만 나랑 안 맞는다 생각했는데

멀고도 가까운 사람 <베네스가 ㄹㅇ 딱 이느낌임

나 맞네. 나랑 평이 똑같네. ㅋㅋ

 

현 하이델린님도 내가 먼저 연락 못하고 만나기도 어렵지만 (멀다)

그리즐리가 나타나면 나한테 제일 먼저 호출하겠지 (가깝다)

 

 

ㅋㅋ 구린내 날 것 같은 몹들이랑 싸우고 왔더니 냄새난다고 꼽주는데

걍 너무 뻘해서 헛웃음 나옴 하 ㅋㅋ ㅠㅠ 

 

구린내 나니까 니 옆에 붙어있어야겠다

 

 

이거 진짜 찐친이니까 할 수 있는 소리다

얼마나 놀리고 싶은 건데

 

 

 


미래 스포 완료

 

 

음음 오오 글쿤

 

거는 쪽?

유능한 주술사 전원 의심한다

 

ㄹㅇ 감도 안 옴

헤르메스 아니면 범인 없는데 이렇게 술술 얘기해주는 거 보니까 아닌듯

 

그럼 대체 누구세요??

 

 

우주에서 신캐 나오나보다

와라 외계인

짱뜨자

 

 

?

미소녀가 갑자기 접신을 시도함

 

미소녀 고장남

왜 이래요?

무서워 

 

아니 ㅅㅂ 두통이!!!!!!!!!!!!!!!!!!!!!!!!!

왜 여기서도 나에게 두통이!!!!!!!!!!!!!!!

 

아니 갑자기 왜이래요 진짜 그만둬 ㅅㅂ!!!!!

안된다잖아 하지말라잖아 그만둬!!!!!

 

미소녀한테 악귀가 씌여서 개판치더니 사라짐

 

어캄?;

 

또 나만 들리네 내 머리통이 공용 전화기도 아니고 뭔

왜 이렇게 다들 내 대가리에 블루투스 연결을 많이 하는 거임 제발 다 나가

 

 

우주선 미소녀가 자꾸 도망가서 계속 찾아다니는중

팀배치가 불편하네요

 

근데 에메트셀크야 궁금해서 그런데 이게 네가 그렇게 떵떵거리던 고대인 수준이냐?

하루종이 조뺑이 뛰면서 수습해야 하는데?

난 뭐 대~~단히 완벽하신 줄 알았더니;; 누가 불완전한지 진짜 모르겠네 ㅋㅋ

 

ㅋㅋ

사절?

바~~~~로 뛰어내리고~~

 

아니 이자식 안 도와준다더니 정말 제가 몹한테 쳐맞는데 팔짱끼고 쳐다도 안 보네요 개자식아

 

 

미소녀 붙잡기 n번째 시도중

제발 그만 도망가라 대화 좀 하자 풍맥도 없는데 돌아다니기 힘들다

 

하지만 또 도망감. 엘피스에서 경도 왜 해야하는데~~

 

대빵큰 옥수수가 있네요

 

 

 


드디어 붙잡았다 휴 ㅋㅋ

 

줒됐다.

미소녀랑 맞짱 떠야하나? 어캄.

 

 

ㅁㅊ 이때부터 우주 행성들 다 좆됐다고?

잠만 그럼 나는.

레포릿들하고 어디로 떠나라고.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까 왜 우주 탐사선을 어린 미소녀로 만든 거임?

월E만 봐도 눈물나는데 뭔 생각으로 탐사선을 미소녀로 만든 거냐고??

그냥 엘피스 주변만 가볍게 돌아다니는 정도로 생각했는데 뭔 인터스텔라를 시켰네 헤르메스 이 미친새끼야

 

넌 지금 이 살기 좋은 엘피스에서도 너 이해해주는 사람 없다는 사실에 외로워서 정신병 걸렸으면서 니가 혼자 우주 나가면 어떨 것 같은데 생각을 좀 해봐라 난 진짜 이해할 수가 없네 여기 아직 마도학이라는 게 없나요? 없으면 어린 미소녀를 왜 우주로 왜 보낸 거냐고 생명체가 살아있기만 하면 다냐? 어떻게 살고 있는지는 안 중요해? 메테이온이 우주에서 어떻게 살아갈지 진짜 한 번도 생각 안 해본거임? 존나게 예민한 감수성 가지고 태어났으면서 왜 남의 감정은 생각 안 함? 물론 고의는 아니었겠죠 메테이온이 자기 감정을 숨긴 것 같기도 하고 압니다 하지만 애초에 시발 욕 빼고 글을 쓸 수가 없다 진짜

 

 

그딴 건 니가 생각해야해

 

헤르메스 이렇게 처패고싶다 진짜

 

 

나 진짜 엘피스 들어와서 에메트셀크에 대한 호감도가 희두나연 호감도 그래프처럼 이벤트 1개 볼때마다 바뀜

 

변신사건(호감폭발) - 작가의집(내려가다) - 다시 만남(살짝회복) - 고함지름(꺼져)

이러다가 같이 미소녀를 잡아라 조뺑이 돌고 흡족스러운 말 해줘서 다시 수직으로 상승중

 

 

이때 잠깐 강동원으로 보였어서 리즈시절 전체 캡처본도 백업해둡니다.

더보기

모닝차주 눈썹을 한 에메트동원

이때 진심 외모수치 갑자기 확 올라서 눈비빔

 

 

남자가 당황했다.

 

베네스님 말 개무시하는거 왤케 웃김 사춘기 소녀같네요 자 미소녀야 빨리 귀환하자

 

그런 질문은 열심히 살고싶은 사람한테나 해야지

당장 죽고 싶은 상황인데 옆에 처음 보는 사람이 다가와서 저기 님은 왜 사세요? 라고 하면 나 같아도 뛰어내려

 

눈썹 어디까지 올라가는 건데

 

그래 반성하고 앞으로 잘하자.

 

잘 풀리는 것 같았는데 과거회상을 처한다고? 지금?

좆될 느낌이 온다

 

뭔 소리야 시발 짜증나게

 

아 개지랄 시작하네 반성하면 봐주려고 했는데

니가 먼저 처맞고 싶다고 한거다 맞짱 신청 한거다 니가

 

꼬라지가 에메트셀크 정신병 시절보다 더하네 시발

 

 

 

고대인들은 아직 욕이 발달되지 않았나보네요

하여튼 에멧이랑은 개고생을 같이 해야 의견일치가 잘됨

역시 넌 내 동료가 되었어야 했어 

 

 

자기소개

 

내가 알겠냐...

니가 알겠지...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월 일기 17  (0) 2026.03.18
효월 일기 16  (0) 2026.03.10
효월 일기 14  (0) 2026.03.07
효월 일기 13  (0) 2026.02.27
효월 일기 12  (0) 2026.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