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ed Spinning Kunai - Naruto
01
카테고리 왼쪽 짝대기 세 개 그 외 오른쪽 상단
Slide 1 Slide 2 Slide 3
효월 일기 16
FF14

 

 

 

풍맥을 주네요

이리 컴

 

이 대화 뭔가

뭔가...

넷이 친해진 것 같아서 좋네...

 

역시 휘틀이 있기 때문이겠죠. 없었으면 자, 가자. / ㅇㅇ. 이러고 던전감

 

공동목표라는 거 너무 좋다

 

가보자고

 

훈훈한 느낌이 드는 걸 보니 곧 사건이 해결될듯

 

가자

동굴님이 여긴 꼭 NPC랑 가보래서 NPC랑 돌았어요

 

 

근데 얘네 왤케 길 못찾음

야 탱커

길 똑바로 안 찾냐?

 

 

책 읽으니까 얘네도 쪼르르 따라오는 건 좀 귀엽다 ㅋㅋ

 

 

NPC 던전 후기

쫄잡을때 답답하긴 한데 보스때 컨닝하기 딱 좋게 애들이 모여있어서 생각보다 좋네요

사람이랑 가는 게 더 재밌지만 솔플도 나쁘지 않은듯!!

 

그리고 몰입감 면에서 맨날 내가 패고 애들 뒤늦게 와주는 느낌이었는데 같이 싸워서 오니까 아주 좋다. ^_^

 

아니 그냥 죽여라

도움 안될 것 같다 죽여라

 

주의사항. 여기서부터 ㅎㄻㅅ 악플 개낍니다.

 

아니 근데 이해가 안 되는게 에메트셀크가 씹새끼생명체 발견. 위험.위험. 즉시사살 합니다. 이런 것도 아닌데

아모로트 가서 보고 들으면 되는 거 아님?

일을 왜 크게 만드는지 난 이해가 안 돼.

 

너 이렇게 개새끼모드로 나오면 나도 진심맞짱 사살모드 킬 수밖에 없잖아

아직 기회 있을때 그만둬라... 지금이라면 닌자 3단 리밋 정도로 봐줄 수 있어

 

그걸 지금 해

그 말을 지금부터 전달해이새캬

 

아니 지금이라도 이 개짓거리를 그만두면 된다니까

그냥 할 생각이 없네 이새끼 죽일 수밖에 없네요

 

다 큰 성인이 타인에 의해 자신의 운명이 결정되는 이유는 보통 자립할 능력이 없거나 범죄자라서 그래

 

야이 정신병자새끼야 그딴 건 니가 찾아야 한다고

 

매일 밥 뭐 먹을지 메뉴 정하는 것만 해도 귀찮고 재밌는데 별 줒같은 생각을 다 하네

도대체 살아가는 기쁨을 외계인한테서 왜 찾는 거야 

 

다른 사람들은 얘 평가 어떻게 할까 나만 이렇게 처패고싶은 건 아니겠지?

솔직히 헤르메스 입 열때마다 어쩌라는 거야 싶은 말만 해서 무시하고 싶은데

무시하면 재앙프리패스라 무시도 못함 나는 어쩔 수 없이 악성민원인 응대해야 하는 거임

제발 그딴 생각할거면 잠이나 자라 취미를 찾아보등가

 

누리호로 태어난 성녀가 정신병자가 되는 과정

아니 그냥 행복한 엘피스에서 미소녀 꽃놀이나 시키지 하

 

 

더 이상 미소녀가 아니네

이정도로 악귀 됐으면 죽일 수밖에 없죠.

 

 

어 그래 나도 널 해방시켜줄게

죽어라

맞짱 밖에 답 없어

 

성녀와 정신병자는 한 끗 차이 같은데 구원병 걸리면 화도 안 납니다.

이 타입들은 어차피 대화가 안 통하기 때문에 제가 더 사랑하면 져주고

아닌 것 같으면 맞짱 떠서 이기는 수밖에 없네요.

 

널 사랑했지만 이건 아니지

내가 꼭 죽여서 성불시켜줄게...

 

 

얘 입에서 이런 말 나올때마다 웃기네 ㅋㅋ

녹음해서 들려주고싶다 ㅋㅋ 라고 생각했는데 이미 죽어버렸네요

쩝... 

 

이때 내 심정: 저새끼 진작 죽일걸

 

진심 나랑 의견 ㅈㄴ 잘맞네 하

 

헤르메스 혹시 그 전에 죽은 뭐냐... 몬스터가 인간으로 둔갑한 거 아님?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까지 야생멧돼지몬스터한테 이입할 수가 없는데

야생멧돼지 민가로 내려오는 거 위험하니까 쏴죽이면 슬프겠죠. 하지만 그럼 뭐 사람이 죽을까요?

멧돼지에 과몰입 할거면 멧돼지로 태어나든가 왜 인간한테 지랄

 

대가리 어떻게 된 거 아니야?

 

 

니가 뭔데 인간 전체의 가치를 판정하냐? 자기 자신이 왜 사는지도 모르는 주제에

 

헤르메스 싫은 이유

 

생명 창조하고 없애는 거 안 좋게 볼 수 있고 가치판정 오만하게 느껴질 수 있지

그럼 생명 창조와 제거의 기준을 다시 만들자고 하든가.. 뭐든 네 생각을 정리해서 사람들을 설득해야할 거 아냐

바로 바뀌진 않겠지만 천천히 설득해나가라고. 세상을 바꾸고 싶으면 노력을 해!!! 싫음 그냥 살든가!!!!!!!

진짜 ㅈㄴ 노력해도 바뀔까 말까인데 당연함. 옳든 틀리든 익숙함을 바꾸는 게 쉽겠냐?

 

헤르메스 지 슬플때 한 번씩 이게 옳은가? 쭝얼거리기 말고 뭘 했음?

이러면 누가 들어주는데. 그뭔씹 미친놈 취급 당하지 잘 들리지도 않아

 

그리고 내가 맞고 남들이 틀린 것 같아도 같이 살아가려면 적당히 포기하거나 타협하거나 기다릴줄도 알아야 하는 거잖아......

나 틀릴 수 있는데 니네도 틀렸으니까 내 지랄 안 멈출거임 ㅇㅇ 이런다고? ㅋㅋ

개씹표독스럽고 시발 와 ㅋㅋ

 

도대체 멀쩡히 살아가던 엘피스 주민 2억 명이 왜 죽어야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지금 세상 사람들이 지 기준에 옳지 못하니까 다 뒤져라? 이게 제정신이냐?

세상이 어떻게 완벽하게 좋게만 돌아가

고대인들이 틀렸어도 결국 별을 좋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건데 더 좋은 세상으로 고쳐나가되 세상의 좋은 부분을 봐 좀.....

사람이 왜 이렇게 부정적이냐고 존내 깝깝하다

 

지 혼자 생각하고 지 혼자 고민하다 지 혼자 정신병 걸리고

살아가는 기쁨? 이유? 이딴 생각이나 하고 하... 아냐 그래... 생각은 할 수 있지...

근데 그 대답을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말이 통할지 어떨지도 모르는. 외계인한테서 찾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아니 ㅅㅂ 밖에 널린게 사람인데 대답을 왜 우주까지 가서 찾는 건데

스스로 못 찾겠으면 사람들이랑 대화를 해야지 우주인이 죽으라면 죽을거임??

우주까지 가서 개쓸데없는 지식인 답변 찾느라 이지랄 났다는 사실이 난 진짜 또 악플 못참겠네 시발 진짜

 

멘헤라인건 괜찮은데 사람들한테 피해를 주면 그때부턴 범죄자잖아

실수할 수도 있지 욕 먹고 반성하고 다시 잘 살면 되니까

근데 안 멈추면 이건 뭐 죽여서 멈춰달라는 뜻이죠

 

아무튼 난 말릴 만큼 말렸고 너를 포기한다

스스로 목숨 끊어 넌 할 수 있어 너 자신을 해방 시키라고

 

 

 

이게 뭐야 ㅁㅊ

딱 봐도 좆될 느낌 옴

 

 

시발 안돼

그럼 나는 그럼 나는 어떡하라고

빨리 저새끼 죽여!!!!!!!!!!!!!!!!!!!!!!!!!!!!!!!!!!!!!!!!

 

와 진짜 이 맞짱 절대로 지면 안됨 절대로 지고싶지 않다

단 1퍼센트의 동정심도 들지 않고 오직 죽이고만 싶다

 

 

 

지랄마저거바주카포로쏴버려당장

 

섹시하다

전지현이랑 같은 핏줄로 예상됨

 

지랄마 너 죽기 싫지 살고 싶지 십새캬

 

제발 같이 가라고 같이 죽으라고

 

베네스님 저자식들 빨리 쳐죽여주삼!!!!!!!!!!!!!!!!!!!!!!!!!!!

 

ㅈㄴ 유능

잠깐일 수도 있겠지만 널 사랑하게 됐다

역시 넌 내 동료가 되었어야 했어

 

아니 미친 누리호가 출발해버렸습니다

 

야 빨리 손가락 튕겨서 저거 어떻게 좀 안 되냐!?!?!?!?

너 잘하잖아!!!!!!!!!!!!!!!!!!!!!!!!!!!!

 

그런 말 하지마 왠지 느낌이 안 좋아 느낌이 안 좋아 느낌이 안 좋아

같이 싸워달라고 아까처럼

 

ㅅㅂ,,,,,,

이별의 시간이 오는구나.......

나 돌아가나봄.......

 

아니 해결된 게 하나도 없는데 돌아가도 되는 거냐고 이게 뭐냐고 이렇게 갑자기 가는 게 어딨냐고

 

 

 

 

올림픽 쇼트트랙 대한민국 응원할때만큼 집중해서 봤는데 베네스님이 짐

실망입니다

 

아니. 미안하다고 해.

 

지금 당장 사과 백번 해도 모자라 넌 시발 진짜 대가리 박아라

 

 

뭐 이딴 씹새끼가 다 있지

 

미안하다는 말도 못하겠다면서 진짜 사과도 안 하고

 

내 앞길 존나 막고

 

나한테 정신병만 전가하고

 

뭐 이딴 시발놈이 

 

 

나는 한 대도 못 패고 처묶이고 처맞기만 하다니 죽이고싶어서 미칠 것 같음

 

뭐임

뭐긔

뭔데뭐가어떻게되는건데!!!!!!!!!!!!!!!!!!!!!!!!

 

나 가는거임 못 가는거임

 

좆된거임 안 좆된거임

 

인사 해야하긔 말아야하긔

 

 

하 ㅅㅂ 강동원 넌 다 계획이 있구나

널 사랑하마

 

 

ㅋㅋ 이러니 저러니 해도 친구인점 정말 좋네.. . .

 

한 명 더.. ?!

아젬 오는 건가!?

또 하나의 나!??!?!
했는데 그녀래서 아 아니구나

베네스님이었긔

 

이별이 이렇게 갑자기 오는 게 어딨나요

 

아오 징글징글한놈 같이 던전도 돌아놓고 마지막까지 안 믿는다 ㅇㅈㄹ 명령하지 마라 하지만 목표가 같으니까 어쩔 수 없지 그래서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나 잊지 마 강동원!!!!!!!!!!!!!!!!!!!!!!!!!!!!!!

 

 

에메트동원: 씨익 ㅋㅋ

 

웃지마 정들어

아니 이미 정 든 것 같아서 마음이 안 좋다

 

아니 ㅅㅂ 이거 진짜에요?

 

ㅁㅊ 안돼 잊지마 잊지말라고 나 잊지마

 

빨리 손바닥에 공일이는 착한 녀석. 공일이 말을 믿을것. 이라고 써둬!!!!!!!!!!!!!!!!!!!!!

 

니놈의 나마에와!!!!!!!!!!!!!!!!!!!!!!!!!!!!!!!!!!!!!!!!!!!!!!!!!!!

 

 

 

 

 


와 나 바로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줄 알고 개쫄렸는데 그건 아니라 안심했음

아무튼 베네스님하고 같이 탈출했네요

 

그건 조금 외롭게 느껴지지만 뭐...

솔직히 저희가 알 바 아니죠.

 

옆집 아저씨가 무슨 일 하는지도 모르는데 다른 행성까지 신경 써야 해?

곁에 있는 사람한테나 잘하자

 

 

그대로 영원히 멀어져서 소멸하길

 

손바닥에 내 이름 써두라고 했다

잊어도 다시 시작하면 돼......

 

떨린다

 

 

 


기억 안 난다고? .......................

 

진짜 지랄마 이 표독스러운 것 연기하지 말라고 개화냈더니 동굴님이

 

얘도... 기억을 잃었으니까... 라고 해줌

 

아 맞다 아 짜증나 아오

 

 

 

아니잖아시발아니라고말해개새캬

 

 

동굴님: 기억을... 잃었흐니까 . . .

 

 

이럴 수는 없는 거야 진짜

 

우리의 추억이... 기억이...

다 날아갔다고........

그래..... . ..

ㅋㅋ

.........................

그새끼치료하지마죽여지금당장아르고스공격스킬없음?쏴버리라고지금당장

 

ㅅㅂ...

죽을 때 기억하면 뭐 하냐고오오.................................~ ~ ~ ~ ~~~~

.............................................................

.............................

................

........................

 

 

진심 환승연애보다 더 슬프다

이터널 선샤인 짐캐리가 이런 기분이었을까

 

함께한 추억이 있었는데요 이젠 없네요

왜 나만 기억해야하지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

차라리 나도 잊고 싶은데 잊으면 다좆됨월드 열려서 기억해야 한다고 . . .?.....

....

.....

어그래 정신병 걸리면 그만이야

 

 

 

 

주먹 꽉 쥐는거

내 캐도 당장 다죽이고 싶나봄

짜증나고 다 패고싶다

 

 

너의 죄를 잊다니 넌 진짜 쓰레기야 자살을 추천한다

 

그럼 앞으로 어떻게 하실거죠

 

제 생각엔 제가 미래로 돌아가기 전에

제기 베네스님의 도움을 받아 헤르메스를 죽이고

미래로 사라져버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새끼는 죽여야 뒤탈이 없을 것 같아요. 죽이죠. 빡치는데.

 

 

가고싶지않아

나에겐 아직 할 일이 남았다고

 

하...... 이별할 때가 아니야

할 일이 남았다고

하지만 어차피 내가 미래를 바꿀 수 없으니까...............................

 

에메트셀크가 기억을 잃고나니 이걸 새삼 곱씹게 되네요

나 정말 미래를 바꿀 수 없잖아 괴롭다

이제 어떻게 되는 거지

 

 

 

제발 저 좀 도와주세요 믿을 건 정말 당신 뿐입니다

앞으로는 악귀라고 안 할게요 전화와도 짜증은 흠 나겠지만 욕은 안 할게요 반성합니다

 

표독스럽다 미소녀에게 살 날리게 될 줄은 몰랐는데 제발 추락하삼

 

 

에멧 휘틀한테만 슬쩍 얘기하면 안됨? 베네스님 말이면 믿어줄 것 같은데

저 며칠만 더 있을까요? ㅋㅋ...ㅠㅠ 

 

 

아니 난 이지경이 됐는데도 얘를 인재라고 살려두는 이유를 아직도 모르겠음

인재가 아니라 원흉이겠죠 ㅅㅂ 나였음 종말의 씨앗이라 부른

의도가 어쨌든 결과가 개좆됐잖아요

엥간 좆돼야 부둥부둥 해주지 별이 좆되게 생겼는데 얘를 품어 줘야하는거임???

 

엘피스에 와보니 알겠다

에메트셀크가 드디어 1%정도 이해됨

쓰레기 생명체는 사라져야해

 

 

난 도대체가 이해할 수가 없다 그딴 거 알고싶지도 않은데

지금 당장 신이 내려와서 인간은 살 가치가 없는 존재입니둥! 하면 다 같이 뒤질거임?

난 아직 1피스 헌헌 엔딩 못 봐서 죽기 싫다고~~

죽고 싶은 사람만 죽으삼

 

하여튼 베네스님 저 떠나면 엘피스에 대학 차려서 철학과를 만들어보세요

거기에 헤르메스 입학시키면 그런 생각 나누는 걸 좋아하는 사람끼리 모일테니 즐겁겠지

걘 좀 친구를 만들어야해

 

 

베네스 님 조뺑이 힘내십쇼

 

헤르메스 운 좋은 새끼

베네스님 말고 공일스같은 고대인 만났으면 지금쯤 존나 처맞고 스스로 사망했을텐데

베네스님은 헤르메스도 품어주겠죠

그래서 좆되실듯

 

그대로겠죠

에메트셀크가 기억을 잃은 시점에서 미래가 안 바뀐다는 사실을 새삼 확인받아서 기대가 없어졌음

 

저는 에오르제아 인싸라 ㄱㅊ

베네스 님은 동료 수집 화이팅

 

그게 누군데요

 

정답

답은 없다. 입니다.

지랄들 마시고 몸 건강하면 그냥 사세요.

싫음 죽등가

 

베네스와의 이별은 슬프지 않네요

같은 추억이 있고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건 정말 좋은 거구나

생각해보니 하이델린님은 외로웠겠다 내가 기억 못해서

 

 

 


그래 결국 좆되는 미래가 그대로 반복되는구나

 

실패하셨군요

미래를 알고도.....

그 시대 사람도 바꿀 수 없는 건가....................

쉽지 않긴 해... . .....

 

안 돼 가지마

 

가지 말라고 해 ㅅㅂ 내가 너 어떻게 되는지 알려줬잖아 붙잡으라고 기억해내이자식아

 

하 ㅅㅂ.... 그래 와라

짱 뜨자 미래에서......................... 나한텐 그것도 과거네

 

 

근데 베네스 님 결국 얘네한테도 말 안 해준거임?

왜??????;;

 

지가 원하던대로 됐구만 뭘 처울어 ㅅㅂ

 

동굴님: 기억이 없으니까......

 

아오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죽겠네진짜

 

 

이정도로 ㅈ되니까 이것도 나쁘지 않아보임 다시 되돌리자

 

그래... 슬픔으로 인해 성장하기도 하니까...

 

근데. 지금 다 ㅈ될 위기인데 기억이 중요할까요?

그냥 다 같이 잊고 다시 시작하죠?

 

ㅈㅅ한데 지금 와서 그런 말 하면 어쩌라는 건가 싶네요

그러지 마세요! 만 하지 말고 그럼 앞으로의 플랜을 좀 얘기해보삼 이게 뭐임

나 같아도 저 말 귓등으로도 안 듣고 조디아크 소환함

 

솔직히 나쁘지 않긴 해

 

베네스 님도 말로 안 되니까 맞짱으로 해결하려고 하네

근데 말을 너무 못하셨어요

 

아니 근데 베네스 서사 너무 부족한 거 아님?

뒤에 더 풀어주는 건가;;

어차피 반복될 미래라면 차라리 알려서 막아보는 방법을 써 볼 수도 있는 건데

왜 에멧 휘틀한테 말 안해줬는지 이해가 안 돼 ㅜㅜ 답답하다 

 

.............

.....

베네스는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많지만

어차피 미래는 바꿀 수 없는 거였고 (과정이 궁금하지만 암튼 분명 좆같은일들이 있었겠지 싶음 지금의 나처럼 ㄱ ㅡ)

고작 사랑때문에 오랜 시간 외롭게 조뺑이 쳤다는 걸 알고나니 미워할 수가 없음...

 

이 여자는 사람을 왜 이렇게 사랑하는 걸까

들어도 이해 못하겠지만

 

성녀는 정말 이해할 수가 없어...

그래서 정말 좋아...

어떤 금발 여자를 영원히 그리워함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현재의 사람들을 죽인다니

정말 이상하다

 

 

 


 

뭐지? 교차편집 왜 보여주는 거야

 

베네스 님도 나만큼 조뺑이 쳤다 이건가요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저 돌아왔네요

 

...................

..........

 

 

존나 지친다

 

 

 


힐링된다

 

 

멀쩡한 날이 없구나

 

그치만 뭔지 궁금해서 보러 갔는데

 

 

기영이 엄마 표정으로 한 5초 가만히 있다가 다음에 할래요. 하니까 동굴님이 피곤해보인다함

화 너무 많이냈더니 진짜 ㅈㄴ 피곤해서 컴 끔

 

지금까지 효월 후기: 심리상담가 선생님들 ㅈㄴ 힘드시겠다.

 

 

 

 


 

 

엘피스 끝내고 계속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이 빡치는 마음이라기엔 잔잔하고 설렘이라기엔 엿같기만한 마음은 뭘까

생각해봤는데 속상한 것 같아요 흑흑...

 

추억 존나 열심히 쌓았는데 그걸 잊어?

물론 잊고싶어서 잊은 건 아니지만 나만 기억한다는 사실이 너무 섭섭하고 허탈하다...

 

근데 이걸 지랄도 못 함 왜냐면 내가 이미 죽였으니까 ㅋㅋ 

죽으라고 100렙 빛전 풀파티로 이끌고 가서 죽여놨더니 과거에서 만나 정이 들어버린다고?

뭐 이딴 하...........................

 

다시 만나면 잘해줄텐데 이딴 생각 들게 하다니 ㅈㄴ 최악

서운한데 이미 다 지나간 일이고 탓할 사람도 없음 다 죽어서

하이델린이 그나마 추억을 공유할 상대인데 연락도 제대로 안 됨

그래서 나만 계속 정신병자처럼 옛날 생각 하고 ㅅㅂ............

 

이상하다 살아남은 사람이 승자인데 왜 내가 괴로워야하냐고

동시에 패자임...

헤르메스한테 져서 너무 분함......

내가 저새끼한테 지지만 않았더라면 진작 패죽였더라면 이렇게 되지 않았을텐데!!!!!!!!!!!!!!!!!!!!!!!!!!!!!

그래도 미래를 바꿀 수 없었겠지만 혹시 모르지만 아무튼!!!!!!!!!!!!!

하시발분하다너무화남

 

기억상실물 좋아했는데 내가 겪게 되니까 이거 진짜 피폐물이네 ㅈㄴ 괴롭잖아 말도 안 되잖아

아니 차라리 평범한 기억상실물이면 걍 지금부터 잘했겠죠

이건 뭐 이미 내 손으로 관짝에 넣어준 사람한테 정 들어서

 

엘피스 때문만은 아니고 확실히 칠흑때부터 봐서 분량적으로 정 든게 크네요...

근데 칠흑땐 적이라는 포지션이 너무 쎄서 죽어도 괜찮았던거고 

엘피스에선 개재수지만 아무튼 내 편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망한듯..................

같이 싸웠잖아!!!!! 내 동료면 죽으면 안 되는 거잖아!!!!!! ㅅㅂ!!!!!! 기합으로 살으라고!!!!!!!!!!! 내가 죽였지만!!!!!!!

 

변신 에피부터 이거 잘못되면 정 들겠다 생각은 했는데 그래도 걍 아름답게 이별할 줄 알았거든요

친구돼서 주먹 툭치고 돌아갈 줄 알았음 ㅋㅋ 그럼 걍 아름답고 후련하게 갔을 것 같은데

상대방은 이미 후련하게 손 흔들면서 떠났는데 나만 이제서야 구질구질해진다고....? 이제와서...?

진짜 이제와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칠흑 에메트셀크가 틀렸고 개재수고 내가 맞아

막상 다시 칠흑하면 또 빡칠 것 같긴 해 그렇지만

살아나라 개자식아...

살아서 내 지랄 들어.........

이 개자식 살아서도 죽어서도 존나 최악이네

 

너무 슬픕니다...

 

휴 다 털어놨더니 이제 홀가분하다.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월 일기 18  (0) 2026.03.22
효월 일기 17  (0) 2026.03.18
효월 일기 15  (0) 2026.03.08
효월 일기 14  (0) 2026.03.07
효월 일기 13  (0) 2026.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