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에서 내리자마자 하나 둘 각자 뭐 하러 감
이대로면 남친과 둘만의 시간이 온다

나이스 다 사라졌고 ㅋㅋ

항상 헐레벌떡 같이 가고 싶어해서 ㅈㄴ 귀엽다

쿠루루가 도시 설명해줌.
신혼여행온 부부 같다. (쿠루루: ㅅㅂ

오케이 나 이해했어 여기에 신혼집 잡아야겠다 올드 샬레이안 어쩌고저쩌고에서 암튼 결혼하자

네 집으로 만들어줄게...

입구에 있던 라라펠 누나랑은 다르게 상냥하다
호감도 +1



딱 봐도 첫 번째 임무 대가리 아플 것 같아서 외면하고 두 번째 임무 해야지~ 했는데 둘 다 하래서 하... 그래.
일단 2번 부터 시작했고 미래의 내가 이 퀘 뭐셈? 할까봐 적어둠


할 일이 뭔데 ㅅㅂ 말도 안 해주고 그냥 다 쓸어버리고싶다
자꾸 인간들을 쓸어버리고 싶은 걸 보니 사실 난 할아버지들과 잘 맞았을지도 몰라
아니 사실 아주 잘 맞는 것 같음. 내 목을 따려고 하지만 않았어도...
할아버지 먼저 만났으면 새벽 토벌전 했을듯

왜 미소녀팀대 늙은이팀으로 나뉜 거지? 가기 싫게.

진짜 끝도 없이 사랑주네

계속 위리앙제가 똥 마려운 강아지처럼 낑낑대는거 문브리다 관련인 것 같은데 나 사실 문브리다 스토리 본지 어언 8년? 전이라 이제 잘 기억도 잘 안 나서 뭔가 먹먹한 감정만 남아있고 뭐였지... 상태임 어서 더 이야기 해보거라 기억 좀 되찾게

라고 하자마자 이야기 들려줌 오 그래 그랬었지 ㅁㅈㅁㅈ 흐릿하게 기억이 난다

지 모르는 얘기 한다고 바로 어쩌라고 시전하는데 앙제 착해서 별 말 없어 넘어가줌

딱 봐도 날 사람새끼로 안 보는 것 같음

오오 개쩌는데?

안 그래도 산크레드 보고 이거 타라고? 했는데 바로 친절하게 설명해줌
근데 마지막 말 보니까 걍 다 같이 좆될 것 같은 느낌이 옴

아직 때가 아닌가봐 ㄱㄷ려라

같이 죽자
같이 타
같이 죽자고

쿠루루한테 잘못한 거 없나 다시 생각해봐

돌아가면서 한 명씩 말하는 거
유언 같다

뒷모습 보고 바지 뚫린줄 알고 개깜짝 놀람


역시 사람을 그냥 컬리 당일 배송 택배 정도로 생각하고 있음
택배가 잘 도착하길. 아님 말고. 하고 보냄

오오
효월은 뭔가 죠죠 3부 느낌이 있네요 뭔 소린지 알고 싶으면 죠죠 3부를 봐주세요


그것이고 나발이고 개판입니다 할아버지


이자식 왤케 용때려잡는 거 말고는 폐급인가요

그래이자식아


아니 갈수록 미소녀되는 거 뭐야 수납이 어떻게 되는 건데 말도 안 되잖아




바로 잡도리 드가는 아버지
린이 왜 산크 무서워하는지 알 것 같다
나한테 크게 뭐라 안하고 그냥 실망해버릴 것 같음 차라리 화를 내

난 이 씹새키마을 뭐임? 바가지 개미쳤네 토벌해시발 이러고 있었는데
스마트앙제는 바로 문제점 파악 마치고 조사 ㄱㄱ합시다 이럼

다음 서울시장은 니가 해라

커엽다 ㅋㅋ

냅다 걍 사달라고 해봤음
안 팔림

이번엔 열심히 했는데
어카지 코끼리 눈치 보이기 시작 계속 응원해줘서 머쓱함
다음엔 존나 열심히 팔아줄게

아니 ㅅㅂ 내 생각엔 걍 씹새키마을이 맞는 것 같음
이 자식들 눈치 빠르게 내가 물건 팔 것 같으니까 가버리는 거지
야이 자식들아 생선 하나씩만 사 줘 제발

착하다

ㄹㅇ? 마을 사람들이 다 같이 코끼리 왕따 시키는 거 아님?
일단 모두를 의심한다.
코끼리는 착해보여서 빼줌

의심 취소
ㅈㄴ 아버지의 등임


나도 돕고싶지 않았어 근데 코끼리 눈빛을 봐 거의 뭐 아기고양이야

파란퀘함
별로 돕고싶지 않은데 풍맥줘서 해야함

마라탕족이라는 줄 알고 세 번 읽음

코끼리쪽 커여운데 호들갑 레전드
호감도 -100

야 딱 봐도 내가 니 케어 다 하게 생겼는데
반띵?
호감도 -1000




이래도 반띵이야!?

흠.. 일을 하긴 했군
6:4정도로 하자

가는 길마다 마라탕족

벌써 끼리족에게 적응하기 시작함
거 봐 착하고 귀엽지

걍 ㅈㄴ 못생겨서 길 가다 멈추고 찍었어요
이 치킨은 날개에 살이 없네 난 날개가 좋은데

잠깐 메인퀘 다시 함

암바스 산크레드 이름 뭐임!? 하고 ㅈㄴ 놀랐는데

겹쳐있는 거였슨

다시 파란퀘


벌써 날 친구라고 생각하는 것 같음
나 내향인이라 퀘스트 3개는 더 해야 친구 인정이야

다시 메인
이 녀석 꽤괜인데 입 안이 시커매서 뭔가 불길함
여기 마을 사람들도 다 쓰러져있고 ㅈㄴ 수상한 느낌 나서 악귀 먹었을 것 같음



글쿤,,,
수상하긴 한데 전혀 뭔지 모르겠다

다시 파란 퀘
이 자식 그냥 버릴까요




왤케 착해
레전드 착끼리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니까 흐뭇하네요
호감도 +100
오늘의 오굴 최종 호감도 -1000이네요 어라.. 언제 이렇게 많이 깎였지
남은 퀘스트 할 동안 분발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