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쪽 퀘 다 했다



음 그래그래
맞짱의 시간이 온다

우오오오

이거지
다 같이 조뺑이치자 ㅋㅋ

동료애 수직 상승


자 가자 맞짱 뜨러
하지만 매칭이 안 돼서 연속 3번 이동할 수 있다는 개짱 무도가를 키우기로 했습니다.
근데 템렙이 딸려서 직퀘 진행이 안됨. 아 석판 왜 없는데~~
그럼 오랜만에 힐러 해볼까~~ 하고 무작 일레 매칭 넣음.
맨날 그 못생긴 합체로봇 아니면 몬스터 여기 저기서 나오면서 맵에 폭탄 똥뿌리는 그딴 던전 걸리는데
그래서 일레 걍 경험치 먹는 곳이지 ㅋㅋ 하고 갔는데
오메가 나옴 ㅅㅂ

이 개끔찍 바퀴벌레 어디서 튀어나온 거임!!!!

똥 존나쌌고 짝힐한테 미안해서 파판 접을뻔 했네요
짝힐님이 고수셔서 살았음 그분이 잘해주길 이러고 빔...
휴 저의 기도가 통했네요 (짝힐: 내 실력이라고~)
조트탑 맞짱 끝

티니앙.. 뭔지 모르겠고 대충 저거 부수면 될까? 하는 점이 나와 비슷해서 싫어할 수가 없다

뭐긔!?


좆됐다 코끼리 무덤 됐다

응? 이건 아니죠

눈 떠. 니 죽으면 여기가 내 무덤이다


휴... 끼리들도 다 살고 고양이도 살았네요

안 심.





음음
일뺑이 치자.
내 일 아니니까 너희가 열심히 해라!

바이퍼 90이 되었고 조상령을 얻었습니다
바이퍼가 무당이었다고?
칼부림이 그런 거였나고?
파묘 화림이는 바이퍼구나

와 드디어 에테라이트 만지게 해주네

빛전 여기 다 올라가면 하룰라라 가죠

나도 너한테 맡기고 싶지 않다

그럼 여기 또 걸어오라고?

게임 좆같네진자
티니앙과의 동행은 캡처가 없습니다.
걍 진짜 관광온 가이드와 여행객처럼 여기가 그 유명한 경복궁입니다. 임금님이 살던 곳이죠.
음음 그렇군.
이러고 지나옴.
내 픽의 남자가 아니라서 무심하게 봤을수도..
고양이가 임금님 살던 곳이죠. 이랬으면 꺅 똑똑해~ 했을 것 같긴 하다

라고 하자마자 라자한 물약 먹고 회복한 귀여운 고양이 나옴~♡

많이 준비하셨다니 사양은 안 할게요


오오!!

우우-

흠.....
하이델린....
악귀가 아니었나.....

나는 잊겠지
마누라가 기억해주겠지

요즘 이 녀석 영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입만 열면 자자 일하자. 다음 조뺑이가 기다리고 있다. 이런 말만 하고 재미 없네요.
칠흑까지 마음 고생 하던 니가 그립다
물론. 건강한 이별을 마치고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아름답긴 해.
그리고 마음 한 구석에는 영원히 어떤 여자가 살겟지,,, (이게좋나좋음)
헉 여기까지 쓰니까 갑자기 룽해서 다시 좋아짐 ㅋㅋㅋ

ㅇㅇ


불길한 소리 마세요
라고 하자마자 갑자기 지나온 사람들 사라락 보여줌...
캡처도 안 하고 한 명씩 지나갈 때마다 눈촉촉해져서 보는데
뜌어어어어어!!!!!!!!!!!!!!!!!!!!!!!!(홈마모드 ON)

과거로 돌아간다면 절대 제 1세계 절대 안 보낸다.
하지만 안 보내면 내 고양이 외롭게 죽겠지? 만나지도 못하겠지?
이세계 미소녀도 못 만나고!?
아빠가된 산크도 없고!?
개르버트도 못 키우고!?
미친 할아버지도 못 만나고!? (슬픈할아버지입니다)
이재용 고양이 부부도 왕큰 고양이들도 토끼여자들도 내 직퀘 친구들 전원
아무튼 지나보니 존내 많이도 쌓인 인연이 전부 다!!!!! 이런 시바ㅏㅏㅏㅏㅏ!!!!!!!
성녀가 살면 성남이 죽고 성녀가 죽으면 성남이 살고 우뜨카라고 어뜨카라고 어떠콰라고!!!!!!

아... 칠흑 정말 좋았네. 반년 정도 접었다 돌아온 지금도 아직도

오랜만이구나
니가 보낸 편지 잘 봤다
죽은 다음에 이런 걸 보여주면 나보고 어쩌란 말이냐?
미친 거 아니냐?
답장을 보낼 수가 없잖아
이젤이랑 같이 내 90바이퍼 조상신으로 부활해





저주인줄 알았는데 사실적시였음 샤갈!!!!!
흠 쓰다보니 다른 애들도 캡처해둘걸 그랬네요
그때 그 순간을 다시 보니 회상하면서 쓰는 재미가 있음
다시 캡처하기엔 영상이 너무 깁니다
파판 빨리감기 기능 언제 나옴? 10년 됐으면 도입 좀 해라!
어차피 스토리 스킵충은 아예 안 본다고 빨리감기 하는 건 스토리 보는 사람 뿐이야
제가 스킵충 출신이라 잘 압니다

= 열심히 엔딩까지 봐라



태수님 ㅂ2
에테라이트 좀 고쳐두십쇼. 아님 태수님이 용카오택시 해주등가

안에 송편 들었을 것 같다


음음 그렇군

와 착끼리야!!!!!



너정말똑똑하고귀엽고착하다

그래~ ^^

혼자 ㅈㄴㅈㄴ 신나고 으쓱해서 주먹 흔드는 고양이 너무 귀여워

당연히 착끼리지 우리가 구해줬잖아 위리앙제 너 바보냐?

그렇군. 내가 전 세계를 구원했군.

이것 왜 이래요?

오오

오오오
똑끼리
똑똑한 코끼리!!
그래서 왜 노란색 꽃이 된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