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ed Spinning Kunai - Naruto
01
카테고리 왼쪽 짝대기 세 개 그 외 오른쪽 상단
Slide 1 Slide 2 Slide 3
효월 일기 03
FF14

이벤트로 나눠주는 모션 받고 3편 시작~~!

 

나 같은 인내심 없는 사람 개빡치라고 만든 퀘

 

파벌 이름 개어렵네

그냥 마라탕1종족 2종족으로 부르면 안될까 제발

 

아니 얘를 탄다고? 내가 타키엔 좀 작아보이는데

이거 몬스터 학대야

 

외국에 있는 거 맞아?

내 생각에는 외국에 없을 것 같은데

태수님 ㅈㄴ 의심한다

 

다시 파란퀘하는데

 

딱 봐도 개열받는거 시킴

 

하지만 닌자답게 한 번에 해결 EZEZ

 

오오

 

오오오!!!

 

ㅈㄴ 기특하다 호감도 +1000점!

종합 호감도 0점

내 기준에서 이정도 호감이면 평균치라 친구 가능선임

 

이런 거 못참아서 다 받고 틈틈이 청소해야함

 

평균 기럭지 준내 길어져서 산크 아담해보이는 거 귀엽네

 

음. 나는 일단 맞짱을 떠야한다고 생각해.

근데 위리앙제같은 사람이 내 장르 해석해주면 재밌긴 할듯

 

그치만 실천하는 건 너무 미친새끼잖아

 

아니 근데 복수는 해야하는 이유가 있어서 하는 거니까 하는 게 맞아

누가 파멸하길 바라는 인생 살으래?

복수 안 하면? 나만 정신병자 되라고? ㅋㅋ

 

 

 

딱 봐도 파다니엘 나올 것 같은 브금과 함께 90년대 노래방탑으로 입장

 

 

안돼 착끼리(착한코끼리)가!!!!!!!!!!!!!!!!!!!!!!!!!!

 

ㅅㅂ 니다나 인테리어 된거 에바잖아 90년대 노래방들 의심한다

 

와 지식 계승받는 거 개꿀이다

 

사실 난 별로 얘 정체같은 건 관심 없고 어떻게 죽일 수 있을지

그것만이 나의 관심사

 

정신병도 정도껏 걸려야 얘기 들어보고 싶지 순도 1000퍼 정신병자 보면 귀 막고싶음

얘 말 듣기만 해도 나도 막 정신병 걸릴것 같은 느낌이라서

 

nugu?

 

그럼 충분하지 않았던 거 아냐?

 

ㅈㄴ 당연한 소리를 하세요

 

근데 그걸 감명깊게 들은 정신병자...

그럼 자살하등가

 

다행이다 끼리야 꼭 구해줄게

 

꺼지라고 전해라

 

ㅈ같다

내가 다시 뚜벅이라니

 

 

열심히 걸어갔어요

무희와 춤을 함께 울리는 음악, 할때 잠깐 나오는 분홍옷 입은 무의 예쁨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서 캡처 못함

 

ㅈㄴ 비싼 블록퍼즐집 같다

 

태수라는 이름(이름아니지만)이랑 안 어울림

너 가짜지

 

걍 한 말인데 진짜 구라였음

 

태수도 구라를 바로 알았음

속인 사람만 있고 속은 사람 0명 ㅋㅋ

 

엥?

드래곤 태수..? 갑자기 좀 강아지 이름 같이 느껴지네요 (ㅈㅅ

 

태수님 정면 완전 코쟁이시네요

 

용들은 심심함이라는 감정이 없나요

혼자 돌 위에서 뭐 하고 살어

 

젠장 또 좆간이!!!!!!

 

씹덕적으로 맛있는 설정이다

 

와 역시 ㅈㄴ 비범하게 생겨서 악귀일줄 알았는데 용눈이었음

 

걍 사귀고 싶어서 찍었어요

 

오오

오오오~~~

화해란 아름답구나...

 

근데 태수님 눈알 빠진거 콧구멍인줄 알았네요

 

에테르 좀 만지고 가게 해주지 ㅅㅂ

그럼 나 여기 또 걸어오라고?

빛전 죽으면 되니?

 

 

 

아무튼 일드바드 퀘 끝내고 미소녀들과 조뺑이 시~작!

썸네일만 봐도 멤버 진심 꿈결같다 ㅋㅋ

 

도서관 가는 길에 개흥미 일반퀘 있어서 못 지나침

 

흠.. 내 취향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뭐... 비주얼 합격! ㅋㅋ

일단 나는 솔로 나가면 누나들이 환장할 몸매라 가산점 높게 줌

 

그냥 일 하느라 까먹은 거였음

남친 아저씨 헐레벌떡 뛰어감 행복하게 화해함 끝

노잼이네요 퀘스트 비추합니다

 

다시 멘퀘 하러 왔는데 맵 예쁘다

조명이랑 배경음이랑 분위기랑 암튼 잠 솔솔 오게 생김

 

그랬군.

한 5분 뒤에 뭐랬더라 암튼 힘들었을듯. 이럴 것 같은데

결혼할 사람 가정 환경을 알고는 있어야할 것 같아서 백업해둠

 

갑자기 쪽지시험 시작됨

 

하............ 무조건 1번으로 간다

 

맞춤/틀림/맞춤

선방했다

 

그렇군.....음음...

 

내 아이큐 100

야슈톨라 아이큐 500

도합 600 아이큐로 완전히 알아냈어

 

귀여워 ^ㅂ^

 

갑자기 나에게 훅 다가온 데이트 신청

 

 

에이씨 생각해보니 첫 데이트인데 맛대가리 없는 거 먹어야하네

 

나 알았다

샬레이안놈들 한 절반은 안드로이드인듯 그래서 식사에 관심 없고 싹바가지 없는 거임

슈퍼 마법 컴퓨터 쥰내 돌려서 미래까지 다 알아냄

 

 

첫 데이트로 여친 비난받고 난 붕어빵 파는 남친 역할이나 하고 좆망했지만 다음에 또 하자

 

 

오싹하다 기억 안 나서

 

아니 말을 안 해주는 애비가 문제라고 생각해 나는

아주 그냥 지들만 똑똑하고

지들만 잘났고

지들끼리 똘똘 뭉쳐서 재앙 어 그거 다 내가 지금까지 조뺑이 쳐서 막아준건데 정보 공유좀 하지 샤갈!

 

우울한 것도 잠깐이고 뭐 좀 알아내자마자 금방 기운 차리는 여친 정말 귀여워 ~~^_^~~

 

 

'FF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월 일기 06  (0) 2026.02.12
효월 일기 05  (0) 2026.02.06
효월 일기 04  (0) 2026.02.02
효월 일기 02  (0) 2026.01.29
효월 일기 01  (0) 2026.01.29